인터넷으로 연금복권 구매하는 방법 (동행복권)

개렬

·

2021. 9. 4. 22:27

반응형

일확천금을 노릴수 있는 국내 연금복권 연금복권 1등에 담청이 되면 20년동안 월 700만원을 연금처럼 지급받는 복권입니다.

이런 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할수 있는법 알고있으셨나요.

오늘은 연금복권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1. 연금복권 공식홈페이지 동행복권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동행복권 사이트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반응형

 

2.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가입후 로그인 하시면 우측 최상단 [충전] 버튼 클릭후 입금할 가상계좌를 발급받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충전금액 10.000원을 선택하였습니다.

인터넷 연금복권

 

4. 충전금액을 선택하면 예치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동된 예치금 페이지에서 [고정 가상계좌]에 표시된 계좌로 입금을 합니다.

인터넷 연금복권

 

5. 예치금을 입금하면 1분이내로 예치금이 충전됩니다. 충전된후 [복권구매] > [연금복권] 을 클릭해주세요

(이미지는 로또로 체크되어있지만 아래 연금복권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하며 > 로또를 클릭하셔도 구매페이지에서 연금복권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인터넷 연금복권

 

6. 연금복권 구매 사이트로 변경됩니다. 구매페이지에서 쉽게 자동으로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연금복권은 6자리를 선택해서 각각의 칸에다가 숫자를 클릭한후 마지막 [선택완료] 누른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연금복권의 단점은 내가 가지고 싶은 번호를 입력해도 이미 발행된 번호이거나 판매가 완료된 번호는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동행복권에서 추천하는 번호를 선택할수 있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제가 고른 번호가 이미 발행된 번호 또는 판매된 번호로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동행복권에서 추천하는 번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인터넷 복권 및 연금복권은 1주일에 최대 100,000원까지만 구매가 됩니다. 추가구매 불가

인터넷 연금복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