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커피원두 순위 베스트 10

개렬

·

2021. 9. 30. 03:06

반응형

2022.11.28 - [돈버는 이야기/쿠팡 추천상품] - 2022년 커피원두 최다 판매상품 순위 BEST5

 

1.워너빈 시그니쳐 블랜디드 원두커피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콜롬비아

워너빈 시그니처 블랜디드 원두는 아몬드 초콜릿의 단맛과 깔끔한 바디감을 보여줍니다.

시그니처 블랜디드로 내린 커피를 마시면 달콤한과 더불어 볶은 땅콩과 같은 너티한 향과 중후한 바디감의 밸런스를 느낄수 있다. 고소함과 단맛이 좋아 우유와도 잘어울리는 원두

상품바로가기

 

 

 

2.곰곰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는 해발 1700미터 이상의 매우 높은 예가체프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커피로 조밀도가 강한 편입니다. 세련된 맛을 가졌다고 하여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블루베리,쟈스민의 빼어난 향과 오렌지 잼의 맛이 느껴지는 원두 입니다.

상품바로가기

 

 

 

3.커피대통령 Moon 블랜딩 원두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콜룸비아 40 브라질 30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20 과테말라 10

Moon블랜딩 커피는 고소하면서 향과 단맛의 비율이 적절한 콜룸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과테말라 원두의 황금비율로 블랜딩한 원두입니다.

밀크 초콜릿과 아몬드 살며시 풍기는 꽃향이 나며 화려하지 않지만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맛과 균형잡힘 바디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바로가기

 

 

 

4. 라바짜 탑 클래스 원두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이태리

초콜렛 향과 시나몬 향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는 아로마와 쌉살한 코코아의 부드러운 애프터 테이스트를 즐기 있는 풀바디 블래드 원두입니다.

상품바로가기

 

 

5.헬로모닝 제로 다크블랜드 커피원두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인도네시아,에티오피아

헬로모닝 제로 블렌드 다크는 제로 라인중 가장 다크하게 로스팅된 원두이다. 묵직한 인도네시아 원두와 달콤한 에티오피아의 조화로 묵직하고 달달한 강배전 커피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의 묵직한 맛과 질감 카카오닙스의 구수함과 스윗한과일의 향미를 더하여 우아하고 대중적인 맛의 밸런스를 갖추었습니다.

상품바로가기

 

 

 

6.코코빈 브라질 산토스 원두커피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브라질 산토스

유럽 최대 농산물 교역회사인 Lauis Dreftyus사의 브라질 현지 공장에서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 가공된 제품입니다.

로스팅은 시티와 풀시티 로스팅 중간쯤으로 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브라진 산토스는 향이 뛰어나고 단맛과 신말 쓴맛이 골고루 조화를 이루며 식었을 때 신맛이 더욱 강해집니다.

상품바로가기

 

 

7. 맥널티 베트남 로부스타 G1 원두커피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베트남

베트남 로부스타 G1 원두는 고소한 볶은 곡물과 은은한 옥수수의 향미 높은 바디감이 느껴지는 커피맛 을 느낄수 있습니다.

상품바로가기

 

 

 

8. 쟈뎅 모카자바 블렌드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에티오피아, 브라질

모카자바 블렌드는 엄선된 에티오피아산 모카 원두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우너두를 블렌딩하여 산미가 풍부하며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

상품바로가기

 

 

 

 

 

9. 일리 클라시코 미디엄 원두커피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이탈리아

커피를 볶는 과정에서 포장까지 10분 안에 캔의 산소를 100% 제거후 압축된 질소가스를 주입하여 휘발성의 향을 압축하고 더욱 숙성 시켜 풍부한 향을 느낄수 있는 원두. 

상품바로가기

 

 

10. 정글커피 앤 로스터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원두커피

2021년 커피원두 순위

원두 생산지 : 에티오피아 

커피의 귀부인으로 불리는 회사함을 잔직한 고급 품종으로 예가체프는 밝고 회사한 여름 꽃의 향기를 은은하게 지닌 커피입니다. 향기로운 꽃향과 과실의 산미 군고구마와 같은 구수하고도 달콩한 여운이 남기는 맛입니다.

상품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