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일 탐색기 로그인,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개렬

·

2023. 9. 23. 18:00

반응형

2023.09.26 - [IT 관련/Windows] - 지파일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클릭

 

지파일 웹페이지 서비스가 2023년 9월20일부로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지파일 웹페이지 서비스는 쉐어박스 사이트 통합이 되어 쉐어박스 사이트에 통합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여기서 잠깐 지파일 이용자들은 웹페이지, 지파일 탐색기 2가지 서비스를 이용 하고 있습니다.

 

지파일 웹페이지는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고

지파일 탐색기는 기존 지파일 자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여기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는 지파일 웹페이지와, 지파일 탐색기는 다른 서비스 입니다.

- 이제 지파일 웹페이지는 9월20일부로 종료가 되어 이용이 어렵지만 지파일 탐색기 서비는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파일 웹페이지 접속하게 되면 아래 내용 처럼 쉐어박스로 통합하여 이용 하세요 라고 안내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지파일 웹페이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쉐어박스로 통합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만! 지파일 탐색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공지사항에 안내 되어있듯이 절대로 이관하지 마시고 그냥 지파일 탐색기를 이용하라고 안내가 되어있네요

(만약 실수로 이관하셨다면 쉐아박스 측으로 물어보니 지파일 계정은 복구가 된다고 하니 빨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복구해보시기 바랍니다 쉐어박스 고객센터1661-0872)

 

Q. 실수로 지파일 탐색기 프로그램을 지웠는데 어떻하나요?

지파일 탐색기 프로그램은 웹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만 웹서비스 종료로 우회 다운로드 링크를 배포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지파일 탐색기 설치파일 임시 주소
https://gfile.co.kr/1122

(클릭시 자동 다운로드 됨)

반응형

 

Q. G파일 고객문의는 어떻게 남기나

지파일 탐색기 프로그램 실행 > 위쪽 상단메뉴 도움말 > 고객센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