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맛집]소고기 맛있는 발산역 야끼화로 방문의사 만점

개렬

·

2020. 4. 24. 0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좀 먹기위해 머니좀 질렀습니다.ㅋ

과연 얼마나 나왔을까요? 맨아래 정답을 발표하겠습니다.

우선 개렬이는 이곳을 처음 방문한 곳이 아닙니다.

제기억엔 약 1년전 추운 겨울날 먹을것이 없어

갈곳을 떠돌던 발걸음을 멈추게한 가게가 있었으니

그곳이 바로 이곳 야끼화로였습니다.

 

저기 보이는 도토리묵 보이시나요?

서비스로 나오는 반찬인데 정말 기가 뭭힙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도토리묵 정말 싫어하는데 저국물은

정말 젊은 사람들 입맛에 딱 단맛짭쪼름맛 딱 팍 입에 혀에 쫙

달라 붙는 맛이였어요 ㅋㅋ

 

그리고 서브로 된장찌개를 시킬려고 했는데

기본찬으로 찌개가 나온다고 하여 따로 시키지 않고

서비스로 나온 찌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게 야끼화로 메뉴판 별5개 붙어있는 고기 였어요 ㅋㅋ

메뉴판 사진을 찍는걸 깜박해서 이름이 기억나진 않지만

무슨 양념 갈비였던 같기도하고 우선 이고기를 4인분을 먹었단사실...

냠냠... 맛있졍..

 

 

 

불판도 쎄고 이쁘고 ㅋㅋ 소고기가 너무 상태가 좋아서

쎈불로 살짝만 익혀서 먹어도 입안에서 윤기와 기름이 좔좔 입에서

흐르는게 느껴질정도록 숙성이 잘되있습니다.ㅎㅎㅎ

과일 숙성으로 고기를 숙성한것같아요 씹으면 씹을수록

양념의 달콤한 맛이 코끝까지 느껴짐.. 광고아님 정말임 믿어주셈.

 

 

이거는 꽃살인가? 등심인가? 생고였어요 이것도 맛있음 그짓말아님

천일염이 뿌려져 있어서 따로 간은 안해도 짭조름 부들부들 육질 콸콸 ㅋㅋ

우선은 이것도 맛있어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갈비 돌돌 말린것도 먹었어요

총 6인분을 먹었네요. 많이도 먹었다.. 여기서

끝난줄 알았죠?ㅋㅋㅋ

 

비장의 막국수 ㅋㅋ

와 진짜 여기 왜이렇게 맛있는 음식밖에 없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침침이이이가 계속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간다는...

이렇게 쳐묵쳐묵하고도 8만원 밖에 안나왔다는 사실..ㅋㅋ

 

많이 먹긴 많이 먹었죠 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고

강서구 소고기의 자랑 야끼화로에서 푸짐하게 여러분들도

잡숴보세요

 

그렇게 처묵고 을왕리 가서 놀다온 개렬이ㅋㅋ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