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되서 세상을 구하자 스팀무료게임UNDEFEATED

개렬

·

2020. 5. 17. 15: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게임은 스팀 무료게임입니다. 저는 무료게임이 참 좋습니다 왜나면 그냥 막하고 막즐기고 막삭제해도 되니깐요 ㅋ 그런데 오늘 이게임은 무료게임치곤 저를 굉장히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제가 슈퍼맨이 될수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ㅋㅋ 우선게임을 시작하면 시작화면부터 뭔가 심상치 않습니다. 브금 신나고요 주인공은 갑자기 하늘에서 뚝 떨어집니다 개간즤ㅋㅋ 악 이게 무료게임 퀄리티구나 뭔가 흐즙하면서도 간지남 ㅋㅋ

그렇게 게임을 스타트하면 튜토리얼도 있음 튜토리얼을 하다보면 아 내가 존나 천하무적 존나 쎈케이구나인것을 알게됩니다 ㅋㅋ 죽지도 않아요 총맞고 뒹굴고 폭탄을 맞아도 체력 게이지가 없습니다 ㅋ 그럼 플레이 영상을 보로가시죠~! 게임제목: UNDEFEAT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