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에 10%는 항상 테슬라 주식을 사놓는 이유!

개렬

·

2020. 8. 18. 20:37

반응형

테슬라주식이 갑자기.. 오름..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관련된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ㅋㅋ

제 전문 분야는 아니지만 제가 꼭 투자를 하는 기업이 있기에 이렇게 자신있게

글을 작성을 할수있습니다

 

바로 정말정말 유명 테슬라 이죠

현재 테슬라주식은 140~180달러로 크게 요동치는 주식중에 하나입니다.

근데 저는 주식이 줄어들던 늘어나던 크게 상관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 테슬라는 미래에 아주 큰 기업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어렸을때인 자율주행 자동차, 화성이주 같은 꿈같은 일들을

이뤄내는 기업중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당장은 정말정말 큰 미래의 꿈이지만

테슬라는 그꿈을 가깝게 다가오게하는 기업중에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그 말도안되는 꿈의 일들을 지금 도로에서는

테슬라의 자동차들이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죠

뭐 자동차들이 말이 많지만 전기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는

테슬라를 현재까지 따라올 기업이 없다는것에 확신이 있기때문에

향우 미래에도 독보적인 기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000달러? 까지도 올라갈수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현재 열심이 쪼금식 모아서 1주정도 가지고 있지만 ㅋㅋ

개미보다 더못한 개미

향후에는 열심이 모아서 1000주까지 모으는게 꿈입니다.

그렇게 테슬라가 훌륭한 기업이 되길 바라며 ㅋㅋ

이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테슬라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