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2 개발자 공식발표 어떻게 게임이 변화될까?

개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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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8. 20.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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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몽어스2 공식사이트에서

개발자가 직접 어몽어스2 개발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최근 급작스럽게 게임이 떠버리는 바람에 ㅋㅋ 개발자들도 많이 당황했을것 같습니다.

어몽어스를 왜 속편 어몽어스2를 만드는가의 질문에서

개발자들은 어몽어스를 2년동안 개발하게 오픈하면서

많은 시간을 들였고 서버 확장에 따른 심각한 문제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버를 고치고 수정하는것보다

새로 게임을 개발하는것이 훨씬 쉽고 수월하다고 전하며

더좋은 게임을 만들수 있을것 같고 버그도 더 적게 나타날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몽어스2를 오픈하면 기존게임을 버리진 않고 오픈소스 코드를 돌려

플레이어에게 서버를 실행해서 플레이할수있도록 제공한다고 합니다.

고인물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내용들이네요 ㅎㅎ

이렇게 오픈소스들이 있기에 지금과 같이 훌륭한 게임들이 창조되고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아주 칭찬해!!

* 후속편 밸런스 조절

임포와 시민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것이 사실입니다.

임포가 3명인 방은 정상적으로 10명이 모두 플레이 한다고 해도 임포가 상당히 유리한 게임이죠

그래서 플레이 인원을 최대 12-15인으로 늘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 숨바꼭질 모드

제작진들은 숨바꼭질 모드를 지원을 할생각을 하는것같다

그러한데 어느정도 기술이 뒷받침 되야되는 부분이기에 잘될지 모른다는 내용인것 같다

 

* 시민 밸런스 조절

시민들의 밸런스를 조절할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언제 나오는데요?

아직 잘 모른다. 우리는 이제 막 개발을 시작했으며

아무것도 이루어진게 없다 그래도 오픈베타까지는 약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릴것 같다

그리고 우리가 무엇을 하든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합니다 ㅋㅋ

 

어떻게 영어를 한글로 번역해서 어찌어찌 해석하여

읽어보긴 했지만 정확한 내용전달이 되지않아 속상합니다 ㅠㅠ

 

그래도 대략적으로 읽어보면 서버안정화가 가장 큰 최선으로 개발을 하는이유이며

그이후 임포와 시민의 밸런스 조절 그리고 더재밌는 요소를 추가하고 싶은 뜻이라고

전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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