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2 개발취소 현 어몽어스 개선에 초점 맞출것

개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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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9. 25.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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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어몽어스2 개발에 관련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한달도 안된채 어몽어스2 개발 취소 소식이 전해졌네요 ㅎ;; 그럼 개발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밝힌 내용을 한번 같이 봐보겠습니다.

우선 어몽어스2 개발 취소는 확정이며 어몽어스의 패치될 내용까지 함께 작성이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PuffballsUnited 여기! 지난 몇 달 동안 우리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가 우리 사이에서 즐기는 모습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Forte는 엄청난 플레이어 유입을 처리하기 위해 서버를 조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고통을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곧 새로운 콘텐츠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말하면…

우리 개발자들은 게임으로 무엇을하고 싶은지에 대해 몇 가지 긴 토론을했습니다. Between Us 1 작업은 언제 중단 되나요? Between Us 2에는 어떤 콘텐츠가 포함 되나요? 우리가 속편을 촬영하는 주된 이유는 Between Us 1의 코드베이스가 너무 오래되어 새로운 콘텐츠 추가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사이드 어스 1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지 보면 정말 우리는 게임을 지원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Between Us 2를 취소하고 대신에 Between Us 1을 개선하는 데 모든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Between Us 2를 위해 계획했던 모든 콘텐츠는 대신에 Between Us 1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더 어려운 선택 일 것입니다. 게임의 핵심 코드에 깊이 들어가고 그 일부를 재 작업합니다.


다음은 곧 다가올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서버. Forte는 여전히 서버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ETA는 없지만 상황이 더 좋아지고 나아질 것입니다. 이것은 그의 끝에서 모든 개발 시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색맹 지원. 그것은 우리가 너무 오랫동안 미루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를위한 다른 식별자와 특정 색상 중심 작업 (예 : 와이어)을 추가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또한 더 많은 색상의 가능성을 열어 줄 것입니다. 과거에는 플레이어를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더 많은 색상을 추가 할 수 없었습니다.

* 친구 / 계정 시스템. 이것은 우리가 오랫동안하고 싶었지만 해결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앞으로 게임의 건강을 위해 우리는 이빨을 가라 앉히고 알아낼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 새로운 무대! 아직은 초기 단계이며 레이아웃 디자인은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테마가 정해졌습니다! Between Us의 다음 무대는 Henry Stickmin 테마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많은 것들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계획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정리하기 만하면됩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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