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2일 테슬라 주가 현황(주식일기)

개렬

·

2021. 1. 12. 22:18

반응형

두번째 주식일기입니다 ㅋㅋ

32살에 월급 180받으면서 아끼고 아껴 주식사기 너무 힘드네요..

주식시작하면서 한달에 40만원 식비 쓰는게 전부인듯... 나머지 다 공과금 월세로 탕진..

 

32살에 월급이 뭐 저따구냐 하실분들 있으실텐데

코로나때문에 직장 짤리고 6개월동안 백수생활에 겨우겨우 취업한 것이라

정말.. 저도 너무 힘드네요... 정말 죽고싶을정도로 힘들었는데

800만원 가량의 빚 다갚구..

이제 조금씩조금씩 새출발 한다는 마음으로

열심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AMD , 블리자드 주식을 조금씩 더사볼까합니다 ㅎㅎ

 

AMD는 4차산업이후로 더 주가가 오를것 같구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출시할때까지 넣어보려구 해요 ㅎㅎ

이렇게 조금씩조금씩 자산이 늘어나는거 보면 젊었을떄 돈모으던 재미를

다시한번 느끼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