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3월호 표지 모델 미친개 피에스타 예지 Yezi 그녀의 조용한QnA

개렬

·

2021. 3. 3. 20:11

반응형

 

맥심 3월 피에스타의 예지가 표지모델로 나와 거침없는 QnA를 해주었다

그녀의 매력 한번 확인해보자 

 

언프리티 랩스타 에서 미친개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피에스타의 막내 예지
사이다 처럼 톡톡 쏘는 그녀의 매력을 어필했다


1994년 8월 26일 생
소속 그룹 피에스타
키 161cm
특기: 춤, 랩 메이킹


예지는 맥심 2014년 8월호 이후 다시 두번째로 메인화보에 촬영되었다


예지 QnA

 


Q. 개인적으로 '나의 슴부먼트에 바지를 적시는중' 이라는 가사 직접 썼나?

- 아이돌은 꼭 이래야만 한다라는 편견에는 벗어난 가사긴 한데
거짓이 아니다 실제로 있던 일을 토대로 쓴것이다 좋게 봐줘서 고맙다

Q. 실제로 있던일? 어떤일이 있었는가?

- sns에서 나에 대해 입에 담기 힘들 정도로 심한 욕설로 도배된 댓글을 보았다
  그 사람 계정에 들어가 봤는데 내 움짤이 있더라 어이가 없었다

Q. 사이다는 어떻게 나온 곳인가?

* 쿨하단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쿨한게 도대체 뭔데? 쿨하다는 이미지 때문에
난 괜찮아.. 하고 늘 내가 이해해줘야 하는건가?

* 내권리를 주장하고 표현하는 거다 나 또한 감성적인 가사를 쓰기도 한다
미친개 같은 경우엔 실제로 마음속에 분노가 있던 상황이었다
그냥 여러 내 모습중 하나니까 상관없다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 이제 곧 피에스타로 활동할 것이다
팬들이 나의 어떤 모습을 좋아해 주는지 잘 알고있다
그걸 악용할 생각은 없다. 내가 분노하고 시원하게 랩을 하는 모습에
환호해 줘서 감사하지만 난 계속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생각이다.
앞으로도 내 감정에 충실하게 활동하는 래퍼이자 피에스타 멤버로 활동할 거다.

 

 

그리고 중간 효성누님의 화보짤 ㅎㅎ

역시 효성 누님 멋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