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100화 특집 라일락으로 돌아온 아이유 출연

개렬

·

2021. 4. 1. 05:47

반응형

유퀴즈 100화 특집!! 아이유가 출현하였다

본인이 꼭 출현하고 싶었다고 한다 ㅎㅎ

이번 라일락 활동은 정말 1주일동안만 활동하고 영화촬영이 있다고 한다

 

항상 인기동영상 유튜브 영상과 재방송으로 꼭 유퀴즈를 시청한다는 착한 아이유~

<아이유 유퀴즈 움직이는 이미지 움짤 GIF 모음 클릭>

 

 

라일락의 꽃말 '젊은날의 추억'

20대를 되돌아보며 20대와 이별하는 노래라고 한다 

 

깨알 박명수 언급에ㅋㅋ 재치있게 받아치는 유재석 횽아 

 

이렇게 성공한 아이유도 젊은 날에는

자기혐오 같은게 있덨다고 한다?

좋은 성과가 있어도 스스로를 사랑할 수 없었던 떄가 많았다고 한다

 

조세호의 깨알 질문 ㅋㅋ 아이유가 아이유로 산다는것? 어떻게 생가하시나요

 

'아주아주 운이 좋은' 원하는 음악 했을때 많이 들어주고

열심히 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다들어주는게 아니기 때문

아이유가 생각하는 29살의 이지은이란?

'음악말고 잘하는게 없는.. 이지은은 잘하는게 없고'

내가 일을 너무 열심히 하느라 많이 나를 못 돌봤구나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요즘 건강이 많이 안좋아졌다 그래서

30대부터는 나를 조금 더 돌보고 조금더 여유 있게 일해야 될것 같다는 말을하면

왠지모를 일반사람들과 다를바 없는 30대를 맞이하는 것 같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