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방법중에 스스로의 동기부여가 중요한 이유

개렬

·

2021. 4. 21. 03:51

반응형

흔히들 디지털노마드하면 떠오른것이 뭐가 있으신가요?
바로 스마트스토어,주식,부동산,코인,블로그 이밖에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넘치고넘치는 부업중에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부업을 하고 계신가요?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인터넷을 보고 따라해서 지금 부업으로 월 10만원 이상 벌고 있다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현재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모든분들이 아마 처음에는 엄청난 열정으로 일주일에서 한달정도 살면서 이렇게 열심이 해본적이 있던가 생각해보셨을겁니다. 하지만 두달 세달 처음에는 월 100만원은 부업으로 벌겠어 다짐했던 과거를 돌아보면

지금은 아마 그생각을 한쪽에 접어두고 계실겁니다.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 열심이 해봤지만 나는 안되더라
그렇게 돈을 버는 사람들은 아마 그들만의 특별한 무엇인가 있을것이다 생각하고 있을겁니다.

어떻게 보면 맞는 이야기일지 모르고 어떻게보면 틀린 이야기일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벌고 있다는 주변인들의 말은 그대로 받아들일 경우 현실박탈 감에 오히려 더 악영향을 미칠수있습니다.
이전에 제가 올린 영상에서는 다른 유튜버 들과는 다르게 저는 현실적으로 하루에 2~3천원을 번다고 했습니다.

제가 만약 조금더 어그로를 끌기 위해서 저는 한달에 월 20만원씩 앉아서 글을 쓰는 작업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라고 여러분들에게 조금더 질투심을 유발하기위해 조금더 과장 하여 영상을 만들었다면 사람들은 똑같이 이유튜버도
다른 유튜버들과 마찬가지로 혼자만 알고있지 중요한 포인트는 역시 말을 안해주는구나 라고 생각 하실겁니다.

현실적으로 내가 일을 하지않고 수익을 만들어내는 과정은 정말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렇게 노력했는데 하루에 2천원에서 3천원밖에 못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 디지털노마드를 꿈꿀수없는 사람들입니다. 만약 제가 다른 사람들처럼 한두달하고 포기했다면 수익이 생겼을까요? 아니요 절대 생기지 않았을겁니다. 

그렇다면 제가 다음달에도 3천원의 돈을 벌고 있을까요? 아니요 저는 장담합니다. 다음달에는 4천원의 돈을 벌고있을겁니다.
디지털 노마드는 절대로 노력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돈을 벌어다 주지 않습니다.

행운은 준비된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겁니다. 준비되지도 않고 내몸이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그기회가 기회인지 절대 인지 하지 못하죠

동기부여는 별게 없습니다. 내가 지칠때 더 앞을 바라보는 자신의 의지를 한번더 다질수 있어야 합니다.
남들처럼 포기하고 싶을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자신을 성장시키는 사람만이 앞으로 나아갈수있습니다.
내가 목표를 잡은 그 지점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포기하는순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사람이 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