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코인은 어떤 코인일까 시아코인 시세 전망

개렬

·

2021. 4. 22. 00:19

반응형

시아코인은 최근 최고가 60원 최저가 53원을 유지하는 꾀나 낮은시세의 알트코인이다.

최근 3월이후로 부터 14원대를 유지하더 시아코인은 4월까지 50원이나 상승한 코인이다 수익률 면에서는

굉장히 좋은 코인이지만 코인자체가 아직 거품일수도 있으니 투자에는 유의하시기 바란다.

시아코인은 현재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업 비트를 통해서 거래 할수있다.

 

시아코인의 전망을 보기위한 코인

시아코인-그래프를-확인하다
시아코인 시세 업비트 거래소

정보

시아코인은 어떤 코인인가요.

시아코인은 업로드하기 전에 파일이 분할된다
시아코인의 소프트웨어는 파일을 업로드하기 전에 30개의 세그먼트로 나누는데, 각각은 전세계 호스트로 배포를 목표로 한다. 이 배포는 어느 누구도 단일 장애 지점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고 전체 네트워크 가동 시간과 중복성을 강화한다.

파일 세그먼트는 CD와 DVD에서 흔히 사용되는 리드-솔로몬 삭제 코딩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된다. 삭제 코딩은 30개 세그먼트 중 10개 세그먼트가 사용자의 파일을 완전히 복구할 수 있는 중복적인 방법으로 시아코인의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분할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30개 호스트 중 20개가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더라도 Sia 사용자는 여전히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아코인의 암호화 시스템

각 파일 세그먼트가 암호화되어 있다.
임대인의 컴퓨터를 떠나기 전에 각 파일 세그먼트는 암호화된다. 이렇게 하면 호스트가 암호화된 사용자 데이터 세그먼트만 저장하게 된다.

이는 기본적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암호화하지 않는 아마존과 같은 기존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업체와는 다르다. 시아코인은 호스트가 전체 파일이 아닌 암호화된 파일 세그먼트만 저장하기 때문에 기존 솔루션보다 더 안전하다.
시아코인은 오픈소스, 보안, 고성능 암호화 표준인 Threefish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시아코인을 이용한 활용용도

시아코인은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호스트에 파일 전송하고 임대인은 시아코인의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호스트와 파일 계약을 맺는다. 이러한 계약은 가격, 가동 시간 약속 및 임대자와 호스트 간의 관계의 다른 측면을 설정한다.

파일 계약은 스마트 계약의 일종이다. 시아 블록체인에 저장되어 있는 암호 서비스 수준 계약(SLA)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파일 계약은 네트워크에 의해 자동적으로 시행되기 때문에 시아는 중개자나 신뢰할 수 있는 제3자가 필요 없다.

 

시아코인으로 지불하는 임대인과 호스트


임차인과 호스트 모두 시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독특한 암호화폐인 시아코인을 사용한다. 임대인은 시아코인을 사용하여 호스트에서 스토리지 용량을 구입하고, 호스트는 Siacoin을 각 파일 계약에 담보로 입금한다.

소액결제는 비트코인의 라이트닝 네트워크와 비슷한 결제채널이라는 기술을 이용해 임대인과 호스트 사이에 흐른다. 임대인과 호스트 간의 지불은 사슬에서 이루어지므로 네트워크 효율성과 확장성이 크게 향상된다.

 

 

시간 경과에 따른 계약 갱신


임대인은 데이터 저장 및 전송에 사용할 시아코인의 고정 금액을 적립하고 파일 계약 내에서 스토리지를 선불한다. 파일 계약은 보통 90일 지속된다.

시아는 계약이 만료되는 특정 기간 내에 있을 때 자동으로 계약을 갱신한다. 계약이 갱신되지 않으면 시아는 미사용 동전을 계약 기간이 끝나면 임대인에게 돌려준다.

개별 호스트가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시아는 파일 복구라는 프로세스에서 렌터 데이터를 자동으로 새 호스트로 이동시킨다.

 

시아코인의 전망

시아코인의 창업자 데이비드 보릭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아코인에서 수확을 하여 시장을 향상시킬수있다고 전망을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