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즈오브 더 포레스트 3월10일 패치내용 [번역]

개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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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3. 10. 0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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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쌍안경 추가

행글라이더 추가

방어벽 게이트 추가

푸드 벙커에 중간 게임 보스 전투 추가

옵션 화면에 설정 초기화 추가

누락된 버지니아 가죽 수트 픽업을 세계에 추가했습니다.

이제 문 안쪽에 막대기를 대고 문을 잠글 수 있습니다.

이제 지어진 작은 구조물(가구)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잡는 동안 어딘가에 다시 놓거나 던져서 무너뜨리고 자원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추가 스토리 요소 추가

식인종에 대한 새로운 헤드샷 사망 애니메이션 변형 추가

화난 일반 식인종은 이제 나무에서 뛰어내려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새들이 이제 착륙하여 배부르게 먹습니다.

플레이어 이름 태그 숨기기 옵션 추가

발사체 레티클과 궤적을 숨기는 옵션 추가

이제 덫이 작동하고 물고기를 잡습니다(5-10분마다).

일부 식인종 마을에 감시탑 추가

Story Paper 픽업은 이제 UI에서 "확대/축소"를 표시합니다.

새로운 구조 유형 추가: One Sided Apex. 경사 빔과 지지 빔 사이의 공간을 채웁니다. 기울어진 빔 방향에 따라 자동으로 정렬됩니다. 분기 로그 변형을 올바른 길이에 자동으로 맞춥니다.





균형

수면 쿨타임 추가

배고픔과 탈수로 인한 휴식 드레인을 0으로 설정

진흙투성이 식인종은 이제 덜 화를 냅니다(플레이어 근접 및 게임 후반에).

플레이어에게 도달할 수 있는 근처 적의 플레이어 수면 중단 이벤트 가능성 추가

장작 사용을 더 중요하게 만들기 위해 화재 배수 속도를 조정했습니다.

약간 더 포만감을 주기 위해 변형된 베리

에너지 드링크를 조정하여 수분 공급량은 절반으로 줄이고 에너지 버프는 줄였습니다.

모든 허브와 버섯이 주는 포만감과 수분의 조정된 양

단단한 적의 체력 설정이 체력의 1.25배로 감소했습니다.

하드에서 식인 갑옷 체력이 1.5배 증가했습니다.

켈빈 캐치피쉬 주문은 시간이 지나면 종료됩니다

게임 후반에 너무 많은 적이 있는 동굴을 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 나은 AI를 위해 일부 플레이어 근접 이벤트 및 범위를 조정했습니다. 민감도

반감된 산탄총 데미지

좌석 휴식량을 0.3에서 0.7로 향상

식당에 일반 Puffies 추가

활성화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크리피의 체력 증가





개량

향상된 빨간색 식인종 애니메이션 및 블렌드

여성 식인종의 수면 애니메이션 수정

멀티플레이어를 위한 플레이어 조각상 투쟁/유휴 설정

수심이 깊은 경우 고정된 '바운스' 로그

세계 로케이터의 성능 속도 향상

플레이어가 안에서 스폰될 때 해치와 문을 강제로 열 수 있는 논리를 추가했습니다.

일부 LOD가 때때로 올바르게 전환되지 않는 문제 수정

죽음의 각성 상태에서 종료할 때 발생하는 고정 오류

유니크/스토리 아이템은 이제 수집 시 강제 장착됩니다.

이제 문 방향은 문을 놓을 때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플레이어 앞의 면이 내부 면입니다.

더 나은 경로를 위해 조정된 사슴과 무스 이동

벤치를 물체에 너무 가깝게 배치하여 플레이어가 앉은 후 일어설 때 끼이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근접 충격 및 충돌을 위한 작은 소품 설정 추가

벽 횃불에 대한 LOD/최적화 추가

나사 저장소를 파괴하면 이제 저장된 항목이 동적 픽업으로 생성됩니다.

감소된 산호 바위 크기로 재생성된 해변 그리블스

벙커 푸드는 일부 작은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벙커 푸드에 라디오 추가

Mr. and Mrs. Puffton의 테이블 카드를 스토리 픽업으로 바꿨습니다.





수정

더 이상 막대기로 잠긴 문을 통과할 수 없어야 합니다(스피드 러너 죄송합니다!).

켈빈이 플레이어 구조가 부착된 나무를 자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벙커 엔터테인먼트에서 키 카드 게스트가 두 개의 문을 열지 않고 벙커 주거에 들어갈 필요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스트 청사진이 수 중에서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예: 물고기 덫).

일부 스트림 수중 렌더링 결함 수정

멀티플레이어 연결 해제 시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입력 바인딩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프를 오르는 동안 플레이어가 죽은 후 갇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방수포 충돌 시 종이 표적을 배치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접지되지 않은 기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정 위치 방어벽 옵션으로 인해 종종 거부되는 잘못된 배치가 발생합니다.

거부되는 유효하지 않은 배치를 유발하는 통나무 분기 변형으로 만들어진 기둥에 대해 방어 벽 통나무를 배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작은 동물의 치명적인 함정을 파괴하면 자원이 두 번 회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재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화재가 파괴될 때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틱이 있는 리프팅 방수포가 자동 장착 시 스틱이 제대로 장착된 것을 감지하지 못하여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불필요한 지연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통나무를 제대로 소비하지 않는 통나무를 자동으로 분할하여 유령 청사진 구조에 통나무 판자를 추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작성되지 않은 윤곽선의 일부 요소가 제거될 수 있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동굴의 일부 모서리를 탐색할 때 비활성화되는 동굴 시각 효과의 볼륨 수정

var에 대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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