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바다 동해데이트,바다데이트는 묵호등대

개렬

·

2020. 5. 20. 22:21

반응형

 

 

 

 

* 영상에서 30초 정도에 보면 무슨 촬영하는 장면이 나올겁니다

알고보니 #야식남녀 5화 촬영을 여기서 했더라구요 ㅋㅋ

우연히 #정일우 #이학주 #공민정 #최재현 #강지영 씨를 보게되었네요

사실 촬영장이 너무 엄격해서 자세히 가까이에서 보지는 못했지만 그냥 즐겁게 촬영하는것 같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개렬입니다.

강원도 하면 생각 나는게 뭐가 있을까요?

평범한 사람이라면 산속,태백,평창,바다,동해? 이렇게 생각하실텐데

여러분들을 바다를 보러 가면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바로 강원도 동해시,강릉시,삼척시,속초시 이렇게 갑니다.

왜냐구요?

아직 더 가보고 싶은데 저곳 밖에 안가봤으니깐요 ㅋㅋ

 

그래도 제가 강원도 동해쪽은 정말 자주가는 편이라

숨은 데이트 장소를 이곳저곳 알고있죠 ㅎㅎ

 

그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강원도 동해시

묵호등대 카페거리 입니다.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에 위치해있는 묵호등대는

산꼭대기에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마을버스나 자동차 또는 자전거등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되고 따로 사람이 갈수있는길 있습니다만

저는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다리 뽀가질뻔. ㅋㅋ;;;

 

동해사람들은 묵호등대 산책갈때 걸어가지 않아요 ㅋㅋ

차를 타고 올라간답니다.

 

여튼 묵호 등대에 도착하게 되면 광활한 동해시 바다가 한눈에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삼척시까지도 볼수있어요

그렇게 높은 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묵호등대 안으로 들어가면 더 높이 넓은 곳을 볼수있는데

제가 추천해드릴 경치 구경하기 좋은 장소는 카페거리 안에있는

카페 전망대입니다.

 

 

 

 

카페 전망대를 가기위한 길입니다 ㅋㅋ

날씨가 정말 좋지 않지만 열심히 걸어갑니다

밖으로 슬쩍슬쩍 보이는 동해시의 모습이 보이나요?

이렇게 묵호등대는 산꼭대기 마을에 있습니다 ㅎ

 

 

자 이렇게 카페 전망대 쪽으로 오게되면

이렇게 짜잔~~ 멋진 광경을 볼수있는다.

근데 ㅋㅋ 여기는 개인 소유지이기 때문에 카페를 들려서

커피 한잔사서 경치를 구경하는것 나쁘진 않겠죠..ㅎㅎㅎ;;;

 

눈치 안보일려면 ㅋㅋ

 

여튼 이렇게 동해 최고의 경치를 구경할수있는

묵호등대 카페골목의 카페전망대에서 이쁜 바다를 구경할수있습니다.

 

#짠내투어동해 #동해 짠내투어 나온곳 #묵호등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