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하다 삶은계란 냄지없이 해버리기~!

개렬

·

2020. 6. 14. 17:44

반응형

삶은계란은 펄펄끓는 물에

계란을 잠길정도록 대략 10분정도 삶아주면 됩니다.

근데 왜 삶은계란을 냄비로 끓이느냐!! 이거야?

 

여기서 저의 놀라운 발상과 전환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

 

그것은 바로 냄비없이 삶은계란 만들기!!

정말정말 놀라지마세요

바로바로 포트기로 했습니다.

(진짜 여기서 아 ㅅㅂ 하는 사람 없겠죠?ㅋㅋ)

저는 제가 해놓고도 이게 될까? 정말될까? 막 의아해

하면서 했습니다.

 

그래도 결론을 알려줘야 될거 아닙니까 ㅋ글만 작성하면

무슨 도움이 있겠어요

 

당연히 제가 포트기로 삶은계란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삶은계란을 하기위해서 달걀1개를 준비했습니다.

깨끗이 씻어주고 포트기 물을 반정도 담아서 준비단계끝

 

 

달걀을 이쁜걸로 준비하였습니다.ㅎ

쫌만있으면 알에서 부화 할것같은 비쥬얼이네요

이렇게 씻은 달걀에 물이 들어있는 포트기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포트기를 작동!~

포트기가 끓는 시간과 식는시간까지 총 8분정도 소여된것 같아요

 

 

 

그럼 삶은달걀이 잘되었는지 봐야겠죠?

 

 

으외로 생각 보다 잘되지 않았나요?ㅋ 저는 진짜 완전 덜익은채로 될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는 반숙 삶은계란이 되었습니다.

근데 여러분들에게 이짓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 이유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으윽... 내눈 ㅠㅠ

 

오늘의 결론 

- 포트기로 삶은계란은 가능하지만 굳이 할필요는 없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