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몰래 집에서 담배피는 스팀무료 공포게임[심약자주의]Grounded

개렬

·

2020. 9. 23. 16:21

반응형

#Grounded 

정말 깜놀장면이 많은 게임입니다.

시청에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제목은 Grounded 입니다.

인디게임 이라고 우습게 봤다간 큰코 다칩니다 ㅋㅋ

엄청 기발함으로 유저를 놀래키는 게임

게임의 엄마 빌런은 SCP게임의 땅콩이를 모티브로 제작된것 같아요 ㅋ

처다보면 움직이지 않는 엄마 하지만 잠깐만 눈을 때면 바로 코앞까지 쫒아오네요 개무섭,.,...

 

 

 

 

유저 댓글 ㅋㅋ

 

* 엄마가 그립다.

 

* 나는 내 비열한 어머니가 나를 동물처럼 죽일까 봐 두려워서 게임 내내 항상 발끝을 댔다.

하지만 저처럼 존경받는 게이머 였기 때문에 그녀의 은밀한 전술을 피하고 게임을 완성 할 수있었습니다

 

* 내가 해본 최고의 게임 중 하나

 

* 좋아, 정말 환상적이야! 나는 2 번 담배를 지나칠 수 없었다. 그녀는 너의 오줌을 겁나게한다!

 

* 금연합시다.

 

* 이 게임은 조작도 너무 쉽고 공포는 없고 갑툭튀만 있어서 해볼만한 게임인거같아요.
한 번쯤은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심지어 무료 게임이라서 적극 추천합니다.

 

 

* 엄마 몰래 시가피는 게임
아웃라스트 저리가라 할정도의 공포와 재미가 여러분을 반겨준다
꼭 해봐..

 

* 10분 동안 처음 방에 걸려있는 사진만 보면서 미친듯이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다운해서 우울할떄 마다 보시길 추천드립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네 진짜 계속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임 하고 나서 자꾸 엄마가 생각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