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이해할수 없는 스팀의 미친게임 윗몸일으키기 3.300원

개렬

·

2020. 8. 29. 16: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스팀무료게임이 아닙니다 ㅠㅠ

유료게임이지만 나름 신박하고 재밌어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ㅎ

 

윗몸일으키기 게임...

스팀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스페이스 버튼 하나로 게임을하는 아주 쉽고

힐링게임

힐링게임이라고? ㅋㅋ 음 

이건 생각의 차이라고 할수있지만

저는 힐링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3300원을 주고 게임을 사기에는 충분히 아깝다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겁니다

저도 그러니깐요 ㅋㅋ 그래서 30분만 잠깐해보고 내 게임바구니에

계속 가지고 있을만한 가치가 있다면 구매해서 갖고있고

아니면 환불을 하자 !!!

생각하고 과감히 이 똥병맛게임을 3.300원에 과감히 구매하였습니다.

 

 

 

 

 

 

아래 주소는 스팀에서 바로갈수있는 주소입니다.

(광고글 절대아닙니다 ㅋㅋ 게임을 구매하지 않으실분은

위에 플레이영상 올려놨습니다.)

My Exercis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04330

 

My Exercise on Steam

Let's do sit-ups! Let a chubby boy do his exercise and sink into a dog's body. Maybe animals will come to cheer him up.

store.steampowered.com

 

 

 

참으로 놀랍고 내가 생각했을떈

정말 창의적인 게임인것 같습니다 ㅋ

 

동물을 좋아하고 병맛게임을 좋아하는 분에게

정말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