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무료 공포게임 리뷰 이스케이프 더 클리닉(ESCAPE THE CLINIC)

개렬

·

2020. 8. 2. 13:00

반응형

 

스팀무료 공포게임 추천

이스케이이스케이프 더 클리닉(ESCAPE THE CLINIC)

2020년 7월8일 무료로 스팀에서 공개되었구요

긍정적인 평가로 ㅎ 짧은 러닝타임과 그 짧은 시간안에

공포적인 요소를 다 만족할만하게 게임안에서 구현했다고 생각됩니다.

 


 

게임의 전체적인 줄거리 내용은 알수가 없었습니다

인디게임식으로 개발이 되어서 그런가?? 제가 게임을 하면서 스토리 자체는 이해할수없었고

개발진의 게임소개에 대해서는 짧게 남겨주었기에 해석해서 올려드립니다.

 

개발진노트

사무실에 갇힌 상태에서 의사는 자신의 직장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신비한 여자가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악의는 안으로 기다립니다.

클리닉 탈출은 1인칭 퍼즐 공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건물 밖으로

나가기 위해 단서,열쇠 및 암호를 찾아야 합니다.

신비한 정신이 있지만 큰 탈출실 처럼 취급해야합니다.

 

개발진노트를 읽어봐도 ㅋㅋ 그렇게 게임의 중요한 스토리 라인은 없는것 같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사람은 퍼즐조각의 힌트들을 잘해석하게되면

아마 퍼즐이 퍼즐이 아닐만큼 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게임내 번역을 남겨주신분의 도움으로 ㅋㅋ 쉽게 이해할수는 있었는데요

자물쇠를 푸는 힌트에 대해서는 퍼즐을 풀지 못해서 해법을 보고 풀었습니다 ㅠㅠ

아쉽.. 영어를 잘했으면..이해를 못하겠음

 

 

 

개발진의 노트 처럼 주인공은 의사

게임배경은 병원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무서운 것들이

옛날 아웃라스트 같이 나올까? 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무료게임란걸 깜박 잊었네요 ㅎ

 

무료게임 치고는 정말 공포적인 요소들이 모두 들어가 있고

사운드도 딱 공포스러울때 긴장김이 필요할때 너무 과하지도 않고

너무 약하지도 않게 적정선 들어가있어서 ㅋㅋ 공포좋아하는 사람들한테

강추

 

다만 퍼즐요소들이 딱딱 다 풀어지게 될경우 플레이 타임이 짧으면

20분안에도 끝날수 있기때문에 천천히 아주 천천히 게임 하나하나 요소들을

살펴보면서 즐기는걸 권장드립니다 ㅎ

저는 머리가 똘박이라 ㅠ 깨는데 1시간 걸림...그것도 해법을 봐야됬음.

귀신이 나오나요? 네 이쁘게 나옵니다 ^^ 하나도 안무섭게 나와용 ㅎ

걱정하지말고 밑에 사진처럼 이게 다예요

정말 깜짝 놀랄킬만한 그런요소 없어요

궁금하면 맨위에 영상 보시면 되죠?ㅋㅋ

 

절대로 절대로 무섭지 않으니깐

스팀무료게임이니

꼭 집에 혼자서 밤에 불끄고

해드셋으로 사운드 빵빵하게 틀어서

게임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그게

진정 공포게임 하는 묘미 아니겠습니까?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55930/Escape_the_Clinic/

 

Escape the Clinic on Steam

A first-person puzzle horror game. Solve clues, find hints, discover keys, and use passwords to navigate the haunted Clinic and find a way out.

store.steampowere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