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서 우연히 마주친 배우 권상우 그리고 새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개렬

·

2020. 9. 23. 19:06

반응형

강릉에 놀로갔다가 우연히 새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촬영장면을

봤습니다 배우 권상우님이 촬영을 하고 계셨고

옆에 검은색 양갈래 머리 여주인공도 있는데

누군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그냥 권상우님

보고 와 배우다~ 하고 사진 한장 찍고 바로 가던길 출발했습니다

 

근데 촬영도중 저렇게 잠깐 쉬는 모습을 찍었는데 표정이 어둡더라구요

집에와서 보니 도박의혹을 받고있다고?;;;ㅎ;;

그래서 저렇게 핸드폰을 계속 보시면서

어두운 표정을 하고 계신거구나 하고 생각되네요

 

여차 더 사진이 있지만 관계자 사람들이 사진을 찍지 말라고 부탁드려

드라마 내용과 전혀 관계없는 권상우 배우의 사진만 블러그 올려봅니다 ㅎ;

 

그래도 역시 배우는 배우이네요

저 멀리서 찍었는데도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권상우인게 딱 보이더라구요 ㅋㅋ

배우는 배우다 이건가?

이번 새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변호사? 관련된 드라마라고 알려져 있는데

다음에 방송하게되면 이장면이 무슨 내용인지 한번 꼭 보고싶네요 ㅋㅋ

여주인공이 권상우한테 삑 승질내면서 가던데 ㅋㅋ아마

사랑싸움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