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주연의 드라마 빈센조 주요 인물소개 및 핵심키워드

개렬

·

2021. 2. 28. 17:53

반응형

TVn 주말 드라마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주연의 
범죄 처단 드라마 빈센조

 

 

빈센조 핵심 키워드

한국에 마피아,삼합회,카르텔같은 거대 조직이 없다고?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면 큰착각이다

우리가 모르는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에는 [빌런 총량의 법칙]이 존재한다
한국도 예외없이 총량은 교뵤하게 숨겨져 있다
과거의 이념과 명령에 사로잡혀 혐오와 증로를 부추기는 저열한 정치인!
정의수호는 커녕 인권을 파괴하고 권력에 눈먼 공권력
이들에 빌붙어 있는 가짜 뉴스를 양산하는 언론!
이에 기꺼이 뒷잡이를 해주는 대기업
이들이 바로 대한민국의 마피아이자 거대 카르텔이다


'법'위에 군림하며 법'을 거스르는
코리안 거대조직에게 대한 분노와 무기력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작품

진짜 마피아가 [마피아 방식]으로 이 카르텔을 궤멸 시키는 과정을 통해,
이 땅에 깊이 박힌 악을 축출하기 위해서는
때로는 변칙적이고 독한 방법도 필요함을 말하고 싶었다.

설령 이것이 실현 불가능하다 할지라도...!

 

 

 

 

 

빈센조 주요 등장인물 소개

 

 

빈센조 (송중기)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 냉혈한 전략가이며 완벽한 포커페이스의 소유자다. 보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하며 패밀리가 곧 법이다. 허를 찌르는 방법으로 깔끔하게 일을 처리하는 최고 변호사로 그 누구도 그의 제안을 거부할 수 없다. 당한 것은 몇 배로 되갚아주는 '복수주의자'로 한 번 복수를 결심하면 절대 번복하지 않고 초토화 시킨다. 뛰어난 무술실력의 소유자지만 드러내지는 않는다.

겉만 한국인이지 모든 기질은 천상 이탈리아 남자다. 패션, 그림, 오페라, 축구, 파스타를 사랑하며 여성에 대한 매너도 훌륭하지만 '사랑'을 믿지는 않는다. 실상은 내면에 화산 같은 열정을 가진 남자로 차영을 만나 변화하며 엉겁결에 불의에 맞서 싸우게 된다.

 

 

 

홍차영 (전여빈) / 변호사

'악마의 혀'와 '마녀의 집요함'을 가진 탑티어급 변호사. 독설과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불세출의 Villainess다. 지적인 미모에 냉정함과 강인함이 함께 느껴진다. 교양 있고 차분한 보이스에는 강한 흡입력이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인 그녀에게 절대적 기준은, 선악(善惡)이 아닌 유불리(有不利)다. 이를 위해 변호사인 아버지까지도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디리 밟을' 만큼 피도 눈물도 없다. 오직 ‘성공과 목표'만을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는다. ‘정의’엔 크게 관심이 없다

 

 

장준우 (옥택연) / 변호사

순수하지만 일로서는 아직 서툰 법무법인 [우상]의 훈남 인턴 변호사. 유학파 출신으로 남녀노소 상하좌우 가리지 않고 말이 짧아질 때도 있지만, 악의는 없는 천진난만한 순수 청년이다.

사랑도 일도 오직 직진뿐인 준우. 선배이자 사수인 차영을 매우 잘 따르고 이성으로서 좋아한다. 차영과 함께 일도 하고 야구장에서 치맥도 즐기며 사내연애를 하는 것이 꿈이었는데. 차영이 우상을 박차고 나간 것도 모자라 샴페인 뚜껑처럼 날아온 남자 빈센조가 차영의 옆자리에 붙어있는 것을 보니 속이 들끓는다. 빈센조가 등장하면서 일도 사랑도 조금씩 삐걱거림을 느끼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