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갈비찜,해물찜 소갈비 청춘식당 맛집인정

개렬

·

2020. 10. 30. 21:20

반응형

 

 

 

 

언제나 맛있는 음식만을 찾아떠나는 제가 이번에 충주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돌판소갈비찜을 먹으로 충주 연수동에 있는

청춘식당에 다녀왔습니다.ㅎ 제가 발견한 맛집은 아니고

여자친구가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가자고 하여 다녀와봤습니다.

(여친왈 생생정보통은 믿을만하다)

 

 

정말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오잉 이런곳이 갈비찜 전문점이야?

할정도로 정말 하양하양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구

저희는 오후 5시 30분 가게가 오픈하자마자 입구로 돌진하였습니다. ㅠㅠ

오픈하자마자 들어가는건 진상이라던데 여기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밑반찬 및 가게 전경

밑반찬들도 여러가지 나왔고 나름 다 평타는 칠정도로 반찬이 맛이 있었습니다.

직접 반찬을 만드신건가? 할정도로 반찬이 맛있어서 아마 시제품이지 않을까 ㅋㅋ

생각 합니다. 우선 밑반찬에 나오는 미역국 정말 미쳤구요 미역국이 너무 진해

나도 진해져버릴 맛이였습니다 ㅋㅋ 매운 갈비찜에 딱 어울리는 미역국이였어요

 

 

 

해물갈비찜이 있고 매운갈비찜이 있었는데 저희는 소갈비찜으로 시켰습니다.

저는 해물갈비찜이 먹고 싶었는데 여자친구는 소갈비찜이 먹고싶다고하여

소갈비찜 소짜리를 시켰어요 근데 나오는 시간이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조리 시간이 30분이 걸리는 바람에 저희 배는 계속

꼬륵꼬륵 ㅠㅠ

 

그리고 긴기다림 끝에 나온 소갈비찜 한입 먹고 반해버렸지뭐야!!!!
이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먹자마자 와 맛있으면서 매운맛!!

이게 정말 밸런스가 잘잡혀있는 맛이였어요 중간매운맛을 선택했는데

매운걸 못먹는저도 스읍스읍 할정도록 맛있게 먹을수있는

매움정도였으니깐 매운걸 잘먹는 분들에게는 매운맛도 추천해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요리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맛을 봤을땐 소고기만으로 육수와 소스를

만든건 아닌것같이 진했어요 고소한 소고기의 맛과

닭고기의 진한 감칠맛이 느껴지는걸 보면 치킨스탁같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을까 합니다.

여튼 맛집.. 찐인정

 

소짜리도 성인2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

 

 

근데 가게 사진이 이뻐 그냥 화보컷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가게가 이뻐서 저같은 오징어도 사진이 잘나오네요 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고 볶음밥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정말 다음에 또오고 싶은 그런맛이였어요

갈비찜이 먹고 싶은분 매운게 땡기는분들에게는

아주 강추할만한 맛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