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가볼만한곳 -충북의 묘미 단양 카페산 패러글라이딩까지 할수있는곳

개렬

·

2020. 11. 4. 20:26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단양 가볼만한 곳은 카페 산 입니다

전참시 단양 카페로 유명한 곳이지요(๑˘◡˘๑)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패러일번지와

커피를 마시며 단양 뷰를 즐기고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카페 산이 함께 있어요!

 

시골산길이라그런지 엄청 춥더라구요

가는길에 편의점찾기도 너무 힘들었네요ㅠ

그렇게 한참을달려 드디어 편의점을 찾고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로 했습니다

따듯한 꿀물로 몸을 녹이고 다시출발해서 

드디어 카페산에 도착했습니다!

 

 

 

산꼭대기라 그런지 공기도 맑고  경치하나는 끝내주더라구요!

옆에 패러글라이딩도 하고있어서 볼거리는 배가 되더라구요

아주 멋진곳이였습니다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떼 & 카푸치노 6,500원

*Non-coffee류 있음!



음료 외에 베이커리 메뉴도 있어요.

근데 베이커리는 저희가 갔을때 아무것도 없었음.. 아무것도 ㅠㅠ

 

커피는 사실 저는 메이플라떼를 먹었는데 넘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좀 밍밍한 맛이 강해서

별로 였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저희갔을때 오후 5시 10분에 도착을 했는데 때마침 해가 저무는 시간에

가서 해가 저무는것을 볼수있었어요 ㅎㅎ 해가 산으로 쏘옥 들어가는데

정말 장관이였습니다.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들은 산 속이라 운전이 쉽지 않음을 고려해서 안전 운전해주세요:)

주차는 약 170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카카오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소노문 단양에서 약 20분 소요, 비용은 12,000원 정도 들었어요.

만약 카카오택시를 안 쓰신다면 단양 콜택시를 부르셔도 좋아요.

 

 

 

#카페산 #카페 산 #단양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