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데이트 가볼만한곳 강력추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여행(국내여행)

개렬

·

2020. 11. 19. 0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의미 있는 여행을 다녀온것 같아요

춘천 남이섬에서 글램핑을 하고 춘천에서 어디 여행 다녀볼곳이 있나

찾아보던중 가평의 김유정역을 가보자 해서 가봤는데 레일바이크를 탈수있는 곳이 있어서

레일 바이크를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여행 예정에는 없던 놀이기구라 ㅋㅋ 별 생각 없이 여자친구랑 예매를 하고

1시간 주기로 탈수 있는 레일 바이크를 탔습니다.

 

 

 

 그렇게 레일바이크를 처음 타본소감으로 정말 충격적으로 재밌었습니다..

정말 너무 생각없이 타버려서 ㅋㅋ 이런 속도감 까지 느낄줄 정말 몰랐습니다.

 

영상에서 제가 막 소리를 지르고 무서워하는 장면이 있는데..

사실 저는 놀이기구 공포증 고소공포증을 심하게 갖고 있어서 심하면 호흡을 못하는

질병을 가지고 있어서 사실 쬐금 놀랬습니다. 근데 그렇게 무서운게 아니라 쪼금 빠른 속도?

그정도라 여자친구 괜찮아 괜찮아~! 안무서워~~ 이렇게 달래주는 겁니다 ㅋ

 

부끄럽지만 그래도 정말 재밌게 빠른 속도로 처음 레일바이크를 타고 쭈욱 내려갑니다.

 

빠른 내리막길을 지나면 이쁜 갈대밭이 나옵니다.

갈대밭에서 사람들이 사진 찍느라 ㅋㅋ 앞으로 진행을 하지 않았어요

당연 저희도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ㅎㅎ 너무 이뻐요

 

그리고 사진 찍는것도 좋지만 레일바이크가 빠르기 때문에

앞차와의 거리를 조심하고 항상 신경써줘야 됩니다.

혹시라도 앞차와 부딪히게 되면 자동차 사고랑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당연 뒷차의 잘못이겠죠? 그러니깐 사진 찍는것도 좋지만 앞차와의 거리를

항상 보시면서 타주세요

 

 

터널이 3군데 정도 지나는데 너무 이쁜 터널이였어요

안쓰는 철도와 터널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주니

지나가는 길이 마치 천국으로 가는길? 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터널은 마치 은하수를 건너는 느낌?

아래 반짝이는 불빛들이 하늘을 나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ㅋ

그렇게 터널들을 지나면 북한강이 보이는 길을 천천히 가면서

구경해주면 끝내주겠죠?

마지막 터널에 ㅋㅋ 진입했는데 클럽에 온지 알았어요

노래가 넘나 ㅋㅋ 신나 붐바스티~ 아에엥 붐바스틱 ㅋㅋ

 

이렇게 클럽터널을 지나면 마지막 종착역에 도착~!

그리고 이렇게 레일바이크 마지막 종착역에서 하차후에

강촌까지 낭만열차를 타고 북한강을 넘어갑니다 ㅎ

너무 재밌고 북한강 경치와 설악산 경치를 모두 즐길수 있는 정말

낭만여행인것 같아요

 

<레일바이크에서 내리고 낭만열차를 탑승하여 강촌까지>

 

 

강원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3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