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도 정말 싼가격에 조개무한리필 왕소금 새우까지 무한리필 (청춘조개)

개렬

·

2021. 2. 23. 20:47

반응형

오늘은 오이도에 다녀왔습니다.

오이도 빨간등대가서 사진도 찍고 대부도 까지 넘어가서 놀다가

출출한 저녁시간이 되어 먹을곳을 찾다찾다 완전 유명한 조개집을 찾았습니다.

게다가 방송에도 출현한 맛집이고 더 놀라운것이

조개 무한리필 이라는것!!

이런 바닷가 근처나 휴향지는 진짜 바가지에 바가지 쓰여서

맛도 없고 그럴줄 알았는데 이곳 청춘조개는 그런곳이 아니였다는!!

완전 지대로 맛집이였습니다 ㅋㅋ 처음에 오후 7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20팀...

게다가 월요일 이였음.. 완전 ,...기달...

 

게다가 여기는 가게가 2개 무려 테이블이 40개가 넘는 규모가 꾀 큰 조개집이였습니다.

그럼 어떻게 나오는지 바로 보겠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맛집 포스의 모습 보여집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전화로 인증 하는 방문전화 인증을 거치고

웨이팅이 있을경우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기능이 있어서

추운곳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차가 있으면 차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갈수 있었어요

 

주문하고 나서 바로 주는 제육불고기와 떡볶이 기다릴 시간도 없이

열정넘치는 직원들이 ㅋㅋ 기합들을 내시면서 바로바로 셋팅해줌 ㅋㅋ 놀라웠음

 

친절 +10000

 

 

가리비도 손질을 해주어서 먹기 편하게 저렇게 치즈와 함께 만들어 줬습니다.

개존맛 

저희는 새우도 무한리필을 할수있는 메뉴를 골랐습니다 ㅋㅋ 새우 한판에 약 15마리가 들어가 있었는데

진짜 냉동새우? 그런맛이 아니라

왕소금구이 해먹는 그런 새우구이였어요.. 이가격에 왕소금 구이 새우를 무한으로 주다니....미쳣...

 

여자친구랑 새우 4판 리필 해먹었습니다...

이렇게 처음에 셋팅할때의 조개의 모습 정말 이쁘게 잘셋팅해줬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ㅋㅋ 무한리필 입니다.

석화도 어쩜 이리 맛있는지.. 진짜 살이 오동통통한 굴이였어요

석화는 여자친구가 못먹어서 제가 다먹었습니다 ㅋ

처음에 셋팅 되었을때 나오는 상

 

가게 내부사진

 

 

마지막 하이라이트 라면.. 와 라면 진짜 꽃게랑 홍합이랑 조개 엄청많이 너서

펄펄 끓여먹는데 진짜 인생라면이였어요..

라면또한 무한리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