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전참시 이준영 출연해서 몸매과시 빵빵하네

개렬

·

2020. 11. 22. 17:17

반응형

드라마 김성령이 배고픔을 잘 못 참는다 에 주연으로 나오고있는
이준영 배우가 전참시에 출현해서 윗통을 까고 근육자랑을 마음껏 했다 ㅋㅋ

 

 

 

 

와근데 근육 살발하네요

정말 운동열심이해서 저런 몸을 가져야 되는데

개을러서 계속 운동을 못하고 있네요

 

이준영은  이전에 본적 없는 귀여운 허세 가득한 전무후무 캐릭터를 가진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방송 직후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이준영은 약 8년 동안 함께 해온 매니저는 ‘이준영이 잘된 것은 다 내 덕이다.’라며 ‘전참시’ 출연을 위해 좋은 차를 빌리고, 귀여운 허세가득한 유머를 끈임 없이 표현해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극장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출처 전참시]

#이준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