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공유 유재석과 닮은꼴 멋짐이 폭발하는 공유의 유퀴즈 출연

개렬

·

2020. 11. 25. 23:28

반응형

이번화 유퀴즈 어떻게 살 것인가 에 대한 특집편에 배우 공유가 출현해

꿀재미를 선사했습니다 ㅎ

정말 오랜만에 예능에 출현하는 공유씨 미모가 ..외모가.. 오우

그리고 공유씨가 나오는 영화 서복에 대해서도 깨알 흥보를 해주었다

 

 

 

 

공유가 말하기 유재석과 자기는 닮았다라고 한다 ㅋㅋ

그사진은 유재석이 사진을 벗고 공유의 얼굴이 닮았다는 어느 네티즌의

말때문에 화제가 되었다는데 나는 듣도 보도 못한 이야기다 ㅋ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체육관 친구라는 유재석, 조세호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자기님은 “지금까지 했던 예능 

중에 가장 마음이 편하다”면서 ‘유퀴즈’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뿐만 아니라

 측근들의 폭로전에 반전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고,

 ‘조세호로 영원히 살기 VS 공유로 짧게 살기’ 밸런스 

게임에 센스 넘치는 답변도 남기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 유일하게 최초로 가장 찌질하게 ㅋㅋ 문제 더알려달라는 찌질공유

그래도 잘생김 벗어나지 않는구나 ㅋ

 

#공유 유퀴즈 문제 맞힘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