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여신강림 웹툰 작가 야옹이작가 프리드로우 작가와 연애중

개렬

·

2020. 12. 3. 03:12

반응형

유퀴즈에 출연한 여신강림 웹툰의 작가인

야옹이 작가분이 출현해 여신 미모를 뽐내셨다

 

일전에 여신강림 지난해 3월 '여신강림' 연재 1주년 기념으로 얼굴을 공개해 화제의 인물이 됐다.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의 캐릭터가 현실적이지 않다는 평이 있었지만 야옹이작가의
 외모가 공개되면서 웹툰 속 주경의 모습이 야옹이 작가를 연상케 한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야옹이 작가는 필명을 '야옹이'라고 지은 이유에 대해 "처음에 만들 때는 성별이나 다른 편견 없이 개인적인 노출 없이 작품으로만 판단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지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연재 1주년 공식 인터뷰를 통해 야옹이 작가의 얼굴이 공개됐고, 이후 야옹이 작가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웹툰 여주인공과 똑 닮은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야옹이 작가가 그려준 유재석과 조세호 ㅋㅋㅋㅋ

왼쪽이 유재석 오른쪽이 조세호ㅋㅋㅋ

아 조세호 그림 볼때마다 웃음이 나온다 ㅎ

현재 토요 웹툰 1위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열애 중인 야옹이 작가는 러브 스토리도 깜짝 공개했다. 야옹이 작가는 "작가들끼리 친해졌다가 작년에 웹투니스트 파티에서 마음이 갔다. 다른 여자 작가님이 말을 거는데 신경이 계속 쓰여서 '내가 이분을 좋아하는구나' 느꼈다"고 털어놨다.

남자친구와 같은 직업인 덕분에 데이트할 때도 일을 할 수 있다는 야옹이 작가는 "항상 마감에 쫓기니까 만나서 같이 일을 한다"고 밝혔다.

2020/12/03 - [연예 시사 이슈/유퀴즈] - [유퀴즈] 알파고가 지배한 바둑계 마지막 남은 고스트바둑왕 신진서 9단

2020/12/03 - [연예 시사 이슈/유퀴즈] - [유퀴즈] 월클 오페라 가수 유영광'성시경도 소문으로 듣던사이'

2020/11/22 - [휴식공간/이슈] - [이슈]전참시 이준영 출연해서 몸매과시 빵빵하네

2020/11/25 - [연예 시사 이슈/유퀴즈] - 유퀴즈 공유 유재석과 닮은꼴 멋짐이 폭발하는 공유의 유퀴즈 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