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감자빵 찾다가 찾은 원주의 유명한 카페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개렬

·

2021. 2. 24. 23:13

반응형

TV를 보다가 요새 방송에서 계속 감자빵,고구마빵이 나오길래 너무 먹고싶어서 발견한 원주의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에 가보았다

 

저번에 강릉에서 유명한 감자빵카페가 있다고 해서

충주에서 3시간을 차를 타고 갔었는데 오후 4시쯤에 감자빵이 품절됬다고...

못먹어보았던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곳 라뜰리에 김가 빵공장에서는 감자빵을 먹을수 있었다

근데.. 우리가 알던 흔한 감자빵이 아닌 라뜰리에서 직접만든

리얼 감자빵이였다 ㅋㅋ

 

내가 생각했던 먹어보았던 고구마빵과 다른맛이 였고

진짜 감자를 으깨서 만든 감자빵이였다 ㅋㅋ

감자 샐러드 먹는 느낌?

 

사실 감자빵을 먹고 실망했지만

빵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른 빵들도 먹어보았고

나쁘지 않은 맛이였다 역시 직접만든 빵이라 그런지

맛은 괜찮았고 특히 라뜰리에 본가는 오래된 전통과 엔틱한 느낌이 물씬드는 카페이기에

여자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다

 

가끔 들리거나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카페였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거나 커피향을 느끼고 싶은분들에게는

약간 비추천 커피보다는 빵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에게는 강추하는 카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