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강릉 주문진에 있는 도깨비시장 카페

개렬

·

2021. 3. 16. 22:14

반응형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강릉 주문진 가보셨나요?

저기 방파제가 있는곳이 정말 유명하죠 

우선 도깨비 촬영지에서 사진한장 찰칵 찍고

방파제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도깨비 시장이라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카페가 있습니다.

 

신기한게 엄청나게 큰 마당이 있는데 ㅋ

마당에 루프탑처럼 개인공간이 있어 일행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곳이 있어요

어떻게 보면 약간 오픈 캠핑장 같은 느낌?

 

 

 

 

메인건물이 3곳이 있다 바로 보이는 가장 큰건물

그리고 오른쪽2층에 보이는 방앗간 건물

그리고 주차장 오른쪽 끝으로 들어가면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카페 총 3곳이 있다 신기하다 밤에는 저기 보이는 2곳만 운영하고있다

 

여자친구는 시그니쳐 메뉴인 구수한맛이 나는 아메리카노

나는 메로나 맛이 나는 메로나 ㅋㅋ라떼 음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우유에 퍼먹는 맛이였다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