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유명한 소불고기 맛집 강릉 초당불고기 후기

개렬

·

2021. 3. 9. 19:44

반응형

강릉에서 가장 유명한 소불고기 맛집

이번이 3번째 방문입니다.

강릉에 올때마다 생각 나는 음식점 중에 한곳입니다.

 

여자친구는 찰 강냉이 범벅이라는 강원도 음식이 생각 나서 오는곳이라고 했지만

저는 여기 소불고기가 넘나 맛있어서 ㅋㅋ 꼭 가자고 합니다.

소불고기 자체가 너무 맛이 쌔지도 않고 뭐랄까 조미료가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맛있는 소불고기 맛?

 

 

그리고 여기 쌈장에 소불고기 쌈싸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서

잊을수 없네요 ㅠㅠ 쌈장이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배춧국도 정말 맛있어서 리필해서 2번이나 먹음

나만 좋아서 막먹는곳 ㅋㅋ 가격은 솔직히 말해서 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인분에 2만원이니깐 둘이가서 가볍게 한끼 먹으면 4만원은 그냥 넘는 곳인데

아직까지 소불고기를 먹으면서 여기보다 맛있다고 생각한곳이 없을정도로

저는 이곳 소불고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곳이라 최대한 평일이나 한가할때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오늘 반찬중에 가자미 구이랑 배춧국이 나왔는데

진짜 이거 두개로도 밥 한공기 뚜딱 할정도로 잘먹었져염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강냉이범벅 저거 한그릇에 6천원 ㅋㅋ

근데 강원도에서 저거 이제 파는데 얼마없다고 

꼭 여기 오면 강냉이범벅을 꼭 시켜먹습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약간 팥죽 맛이랑 비슷하고 엄청 달아염

얼핏 보면 양 정말 많아 보이지만 구워지면 현저히 줄어드는 ㅠㅠ 소고기님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