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을수 있는 정부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보조금24

개렬

·

2021. 4. 25. 17:46

반응형

중앙부처,지자체가 국민에게 제공하는 혜택이 수천개가 있다는것 알고 있으셨나요.

그런 수많은 혜택 중에 내가 받을 혜택은 몇개가 있을까요 일일이 찾기 어렵고 신청하기는 힘든 정부의 혜택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부24를 통해서 나에게 맞는 맞춤혜택을 확인할수 있고, 받고 있는 혜택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보조금24를 통해서 정부혜택 확인 및 신청방법을 알아가보세요.

 

1. 정부24 사이트를 통해 보조금24에 접속하여 줍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www.gov.kr/portal/rcvfvrSvc/main

 

 

정부24-보조금24-혜택받는방법
정부24 보조금 혜택

 

 

2. 보조금 24시 접속하였다면 [헤택찾기] 항목에 접속하여 나에게 맞는 혜택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먼저 혜택찾기를 하기전 [최신정보가져오기]라는 곳이 이미저는 조회를 한상태이기 때문에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오지만

조회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가 안나오시고 조회하기가 나오실겁니다. 우선 내가 받고 있는 혜택이라던지 받을수 있는 혜택이 있는지 먼저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조회를 해보니 받고있는 혜택이 1건 있지만 혜택을 받지 않아서 그혜택에 관여하여 확인보세요라고 표기되고 있네요

정부24-보조금24-혜택받는방법
정부24 보조금 혜택

3. 나의 혜택을 조회을 조회해보셨다면 받고있는 혜택이 아마 없으신분들이 대다수 이실겁니다. 가끔 나도 모르게 부모님께서 저소득 혜택을 받고 있는 분들이 있으신데 받고 있는 혜택은 혜택이오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수 없습니다.

 

[혜택찾기] > [간편찾기]를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의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나이 성별 급여 소득 직업등 본인에게 맞는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부24-보조금24-혜택받는방법
정부24 보조금 혜택

 

4. 모든 정보 입력이 끝나셨으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내가 받을수 있는 혜택 정보가 한눈에 확인할수 있게끔 정리되어나옵니다. 밑에 나오는 정보들은 신청을 하여 심사를 거친후 혜택을 받을수 있는것이지 정보가 나왔다고 하여 무조건 혜택을 받을수 있는게 아닙니다. 조건을 기입하였을때 잘못 기입된 정보도 있을수 있기 때문에 아래 항목에 나온 혜택들을 일일이 꼼꼼히 확인후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내가 받을수 있는 정부의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정부24-보조금24-혜택받는방법
정부24 보조금 혜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