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정액제(맴버십) 해지하는 방법

개렬

·

2021. 5. 1. 09:08

반응형

넷플릭스를 이용하다 보면 이제 볼 드라마,예능,영화가 없을경우 참 난처한점이 있을떄가 많습니다. 아직보지 않은 영화 드라마도 내 취향이 아니라면 굳이 이용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매년 몇조원의 금액을 컨텐츠 제작에 엄청 투자를 하고있기 떄문에 기다리다 보면 다시 좋은 컨텐츠 들이 나오겠지만 그기간안에 넷플릭스를 이용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해지후 원하는 컨텐츠가 나오기전까지 이용을 하지 않다가 내가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 콘텐츠들이 나올때 다시 가입해도 되겠죠?

 

그럼 내가 이용중인 넷플릭스 정액제 맴버십 해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하거나 문의글을 남기면 처리가 가능하지만 현대사회에서 그걸 언제 전화하고 기다릴까요 ㅋㅋ 빨리 버튼 한번으로 해결해 봅시다.

 

1. 로그인후 넷플릭스 오른쪽 상단 프로필 메뉴에서 [계정]으로 접속해줍니다.

넷플릭스-맴버십-해지방법
프로필 선택후 계정

2. 계정에 접속후 오른쪽 상단 바로 아래 회색으로 잘보이지 않는[맴버십 해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넷플릭스-맴버십-해지방법
계정내 왼쪽 맴버십 해지

정액제 해지 방법은 2가지가 제공된다.

[이번 달 이후 해지]결제일로 부터 해지가 되는 일반적인 해지 방법을 선택하실경우 예를 들어 4월 25일 결제가 된이후 5월 24일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5월 25일 부터는 맴버십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방법으로 해지하게될경우 결제된 이후 다음달 결제주기인 마지막 날까지 넷플릭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지금 해지하고 환불신청]방법의 경우 지금 이용중인 정액제를 취소하고 남은기간을 환불 받는 방법입니다.

이용하지 않은 결제금액의 일부분을 돌려받고 해지하는 방법이지만 해지후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넷플릭스-맴버십-해지방법
2가지 해지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