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과 카레볶음면이 만난 불닭카레면 새로운 자취요리의 탄생/존맛탄생

개렬

·

2017. 3. 5. 0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튜브 개렬 티스토리에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야매자취요리는 바로

 

불닭볶음면 + 카레볶음면을

이용한 불닭카레면

ㅎㅎ

 



이름참 쌈박하죠?

 

둘이만난 요리의맛은

불닭에 카레향이나는 느낌이랄까?

 

입에서 거부하는 맛은 절대 아니였어요

 

ㅎㅎ

 

한번씩은 해먹어도 후회안할 음식이 탄생했네요

 

 

 

카레볶음면과 불닭볶음면

 

 

라면끓이는 것처럼 손쉽게

 

 

중요한 부분은 바로 요깃

 

불을 너무 많이 버리게 되면 매운맛만 강하게 나서 제 취향은 아닌듯 ㅠ

 

그래서 살짝 물이 좀 많네??할정도의 양을 남겨두고

 

물은 버립니다

 

 

그렇게 양념을 버무리고 졸여주면 맛있는 불닭카레면이 ㅎㅎ

 

여기서 팁은  저는 후추가루를 ㅎㅎ

 

 

치즈는 내사랑

 

 

문어 소시지는 저의 센스랍니다 ㅋㅋ

 

김가루 집에있는 도시락김 뿌셔서 ㅎㅎ

 

 

 

이렇게 맛있는 자취요리 완성!!

 

 

 

 

 

 

 

 

= 추가글

해당 카레라면은 이제 단종 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제가 2020년 다시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이제 카레라면을

찾을수가 없다는 ㅠㅠ 그래도 인스턴트 카레를 섞어먹어보면 비슷한 맛이나서

나중에 해당 카레 불닭면을 다시한번 영상으로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