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단양 하늘에서 커피를 먹을수 있는 카페산 리뷰

개렬

·

2021. 8. 5. 19:38

반응형

 

오늘은 충북 단양에 있는 카페산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산은 정말 말그대로 카페 산맨위에 있어서 차 없이는 절대 갈수없는 그런 카페입니다. 차없찐 ㅠㅠ

충북-단양-카페산

우선 카페산에 도착하면 바로 단양군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볼수 있습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주위를 잠깐 살펴보면 하늘을 떠다디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간곳이 아니기에 이곳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것을 몰랐던 저는 깜짝 놀랐죠.ㅋ

 

신기하고 재밌어 보이기는 하지만 고소공포증이있는 저에게는 조금 아찔한 상황이였어요 ㅋㅋ 여자친구가 바로 타자고 할까봐 다행이 제가 갔던 시간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체험 할수 있는 시간대가 따로 있나봐요.

충북-단양-카페산

오후 6시쯤에 카페에 가서 그런지 베이커리 코너에도 빵이 한개도 없었습니다. 음..

베이커리도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맛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카페산에 놀로가실 분들은 조금 일찍 출발하는게 좋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월요일에 갔다왔는데 아마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몰랐지만 단양하면 생각 나는게 바로 이카페산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유명하고 단양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몇박하시면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카페산의 커피는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해질녘을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끝내주는 조합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