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 텍사스 전기톱 학살 2022 영화 리뷰

개렬

·

2022. 2. 22. 17:27

반응형

2021.08.14 - [WEB 웹/사이트참고] - 넷플릭스 무료보기 사이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텍사스 전기톱 학살 영화가 다시 2022년 리메이크? 원작에 더 이어지는 스토리로 개봉하여 넷플릭스에서도 상영을 하여 시청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오래된 원작들에 비해 22년에 새롭게 개봉한 영화여서 그런지 텍사스 전기톱 학살 특유의 고어하고 잔인한 장면이 더 실감나게 볼맛이 나는 영화였습니다.

특히 고어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재밌게 볼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되지만 잔인한 영화를 1도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최악의 영화라고도 할수 있네요...  저는 잔인한 영화나 공포영화를 꾀나 잘보는 입장에서 그냥 그럭저럭 재밌게 봤던것 같습니다. 

 

 

 

괜찮았던 부분

역시 원작을 리메이크 하는 작품이다 보니 살인마가 살인을 저지르는 장면이라던지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장면은 더욱 실감이 나면서 꾀나 잔인했던것 같습니다. 이는 고어한 영화의 장점이나 단점 모두를 가져갈수 있는 부분으로 생각되나 텍사스 전기톱 학살과 같이 잔인한 영화에서는 조금더 장점으로 생각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 장점이 하나인것이 너무 아쉬웠던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아쉬웠던 부분

아무리 유명한 작품이라고 해도 상당히 스토리가 부족한면이 많습니다. 중간에 등장하는 어떤 할머니는 살인마를 죽이기 위해 몇십년을 기다렸다~ 하면서 등장하는 씬은 이사람이 도대체 누구인지 원작들을 보지 못했다면 다소 어의없게 등장하고 어의없게 죽는 등장인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ㅋㅋ 그런데 정말 어의없게 죽는장면을 보고 정말 웃음을 유발할수도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의 역기력이 상당히 부족한부분이 많습니다. 이부분은 영화의 최고의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에는 주인공들이 갑자기 분노하여 전기톱을 들고 날뛰는 부분, 처음 등장인물등의 갈등을 보여주는 장면에서는 배우들의 연기력이나 스토리는 접고 봐야겠구나 생각이들정도로 아쉬운부분이 많았습니다.

 

- 또한 마지막 부분에서는 언제나 공포영화만의 반전이 기다리고 있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