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개봉시작 비슷한 좀비영화 뭐가있을까?

개렬

·

2020. 6. 24. 16:12

반응형

 

 

영화 #살아있다 의 간략한 줄거리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좀비)들이 통제되지 않는 공격에 마비된 도시

영문도 모른채 잠에서깬 유아인은 아무도 없는 집에서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상태에서 고립되고 만다

인터넷 문자 전화 모든것이 끊겨 고립된 상황

연락이 두절된 가족 더 좋지 않은소식은 바닥난 식량들

더이상 버티기 힘든 주인공은 그순간 반대편 아파트에서

다른 생존자를 알게된다 과연 함께 살아 남기 위한 방법을 찾을수있을까?

 

 

 

 

 

좀비영화는 요즘 화재의 키워드죠

영화 반도 또한 좀비영화 기대작중 하나이고 올해에만 한국에서

좀비영화가 2편이나 개봉하게되네요 ㅎㅎ

 

그럼 비슷한 좀비 영화가 뭐가있을까 한번 찾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로 좀비영화의 획을 그은 새벽의저주입니다.

-1979년에 제작된 새벽의저주를 다시한번 리메이크해 엄청난 좀비영화의 붐을 일으킨 대작중에 대작이죠

 

두번째로 월드워Z 입니다.

-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초대형 블록버스터 영화 저는 킬링타임용으로 그냥 그럭저럭 봤었는데

많은 사람들은 정말 재밌게 봤다고 하더군요 ㅋㅋ 저는 그럭저럭...

특이하게 결말 부분이 좀비에게 저항할수있는 약품을 만드는것이 좀비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안겨주었죠

 

세번째 부산행 입니다.

- 슈퍼마동석이 이영화에서 나오죠 ㅋㅋ 좀비한테 1:10으로 덤벼도 죽지않는..ㅋㅋ

여튼 그냥 그럭저럭 잼나게 봤었던 기억이나네요 킬링 타임용으로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한국에서 만든영화이기에 좀비영화이지만 한국정서가 많이 들어간 작품입니다.

특히 좀비연기 좀비분장이 저는 압권이였습니다.

다른 작품들에 비해 임펙트 있는 장면이 있던 영화는 아니였지만 좀비를 위주로 보게된다면

한국에서 좀비를 이렇게 만들수있을까? 생각 나게 하는 영화

 

네번째 나는전설이다.

- 저는 이영화 정말 많이 봤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살면서 본 좀비 영화중에 탑입니다.

다른 3영화에 비해 평이 가장 좋지 않은 영화인게? 저는 신기할 따름인데...

저에게는 역댁급 좀비 영화입니다.

연출, 연기,음악,스토리 ..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좀비영화

뭐랄까 좀비에게 포인트가 잡혀있는 영화라기는 보다

한인간이 세상이 좀비에 인하여 멸망하고 아무도 살아남지 못한

고독한 도시에 오로지 자신 혼자만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우울함, 슬픔

감정이 표현되는 모든 장면이 가장 좋았던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