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심리검사 성격 진단 테스트 big5 (내성격은?ㅋ)

개렬

·

2020. 11. 1. 17:29

반응형

오늘은 그냥 어떤내용을 포스팅 하면 재밌을까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재밌는 성격테스트 사이트를 발견해서 작성해 봅니다.ㅋ

 

아래 사이트링크를 클릭하면 성격 테스트를 할수있는데 저는 쪼금 좋게나왔네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은 5가지 특질을 골라낸 것이 바로 Big5 테스트라고 할 수 있어요. Big5 테스트는 다섯 가지로 구성된 성격 이론으로 성격심리학에서 가장 신뢰받는 테스트랍니다. 

 

https://together.kakao.com/big-five/1

 

Big 5 개방성 테스트

새로운 경험이라면 언제나 환영! 개방성 점수가 높은 사람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상상력', '호기심'을 빼놓을 수 없어요.

together.kakao.com

성격테스트를 마추고 나면 6가지의 점수와 유형이 나오실텐데 저를 기준으로

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한번 확인해보죠

 

저는 상상력과 예술적 감수성 모험성이 높은 사람으로 나왔는데

너무 간단한 테스트 이기 때문에 문제를 풀면서 아 이런식으로 상상력이 높은 사람으로 나오겠다 ㅋㅋ

생각 하면서 문제를 풀었던 같아요

너무 테스트 결과에 나의 성격을 믿지 마시구요 이런 성향이 있다는 정도까지?

재미있게 봐주시면 될것같아요 그래도 가끔가끔 나의 성격 테스트를 하면서

내 성격이 옛날에 비해 많이 변했나? 이런것도 궁금하기도 했는데

이번 계기로 아직도 내성격은 예전이랑 똑같구나 라는걸 다시한번 확인해봤네요 ㅎ

이렇듯 카카오같이가치에서는

나의 개방성 점수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한 방콕으로 답답함도 쌓여가는 요즘,

재미난 테스트와 동시에

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