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무과금 육성법 3일차 도적 75레벨 1만7천 과연 무과금가능?전투력 10만 넘는..실화냐

개렬

·

2020. 7. 19.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계의 새로운 햇별 개렬입니다.

 

3일전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이 공식 오픈 이후 너무 재밌게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무과금 3일차로 계속 뺑뺑이 돌리고 돌리고 해서 이제 전투력 1만 7천을 찍었네요

 

근데 뭔가 좀 찜찜한데?ㅋㅋ

 

 

다른 사람들 보면 75레벨에 전투력 2~3만 거뜬히 찍던데 나는왜 1만 7천이지..

 

무과금때문인가? 고민고민 하고있었는데 무과금도 맞긴 맞고

 

다른 사람들의 장비 능력치를 보게되면 후덜덜 해지기도 하네요

 

어떻게 장비 10강화를 한건지..ㅋㅋ;;; 저것도 정말 무과금으로 가능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제가 키워보면서 느낀거지만 무과금으로 게임을 하게되면 레벨 60 전투력 8천~1만 사이의

 

구간에서 한번 뭔가 탁 걸리는 느낌이 들고 이후 1만 전투력부터 키우기가 굉장히

 

힘이 들었습니다.

 

원하는 무기 파밍도 전혀 생각대로 되지 않더군요 ㅋㅋ 그놈의 현랑부 먹어보겠다고

 

10시간은 넘게 노가다 한듯함..

 

그렇게 랭크를 보는데 벌써 전투력 10만이 넘는 사람이 있더냥..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온다 ㅋ 이분은 못해도 과금 100만원은 넘지 않았을까..

그리고 보통 상위 랭커들을 보면 4~5만의 전투력을 갖고있는데 대부분과금유저로

확인이 되었다 그럼 무과금인 나의 전투력 1만7천은 어떻게 찍었을까?

 

* 무과금 가장좋은 파밍장송

 

던전은 꼭 필수로 돌아주셔야 됩니다

보상도 두둑하고 하루3번 무료던전티켓이 주어지니깐 하루에 꼭 참석해야됩니다

-레이드

-일일던전

-심연의탑

 

* 무과금 무기는 어떤걸 맞추어야 하는가

 

초반무기는 뢰진도 철검 철도 기준으로 쉽게 구할수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이 저랩템 에서 -> 해골템으로 업할때가 조금 힘들다는점 ㅠㅠ 무과금 웁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전투력만 맞추어진 상태에서 가지고 있는 금전을 조금 투자하여

 

강화를 해주세요 그러면 충분히 유령굴을 돌면서 해골템 제작 아이템을 구할수있습니다.

 

 

* 도감 제작의 필수요소

 

바람의나라 연을 보게되면 도감 제작 만으로 전투력이 오른다는 사실을 알고있을겁니다

 

다만 도감퀘스트는 특히 너무 지루하다는점..

 

그래도 시간이 남는 시간에 아니면 자동사냥을 돌릴수 있을때 항상

 

도감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영구적으로 전투력 강화를 할수있으니 필수적으로 해주면 좋다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 연은 솔직히 무과금이 조금 힘들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무과금과 과금 유저들의 격차가 정말 크다고는 할수없다고 생각한다

무과금유저는 나름의 무과금으로서 충분히 천천히 바람의나라 연의 스토리와

맵을 보면서 옛추억을 회상할수 있을것이다 ㅎ

 

 

그래도 한달정도만 지나도 과금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를 잡을것같은 기분이

내심 아쉬움이 생긴다 환수과금은 정말.. 극치다 

3만원 질러봤지만 ... 다 꽝이다 로또보다 확률이 낮다 ㅋㅋ

 

다음번에는 한번에 직업4개를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겠다

 

바람의나라 연 유튜브 토레이개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