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연 23일 어떤 패치가 이루어지는가(밸런스패치노트)

개렬

·

2020. 7. 22.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연을 플레이하는 개렬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직도 바람의나라연 재밌게 플레이 하고계시죠?

저도 이제 6일차 들어서 점점 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도 자동사냥 계속 켜놓고 돼지굴에서 신나게 놀고있습니다 ㅋㅋ

다만 23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패치내용이 정확히 공개되지 않아서

정말 어떤 내용의 패치가 이루어질까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1. 첫번째로 거래소 패치가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판매 수수료가 10% 변경된다는 내용인데 사실 거래소 자체도

과금이 없으면 할수없는 시스템이라 과금유저가 아닌이상은

기대하기 힘든 내용이죠 저는 거래소가 과금이 없어질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ㅋ

 

2. 두번째 레이드 제작 패치 입니다

가장 불만이 많았던 부분인데 레이드에서 획득한 장비들을 자신의 성별에 맞춰서

 제작할수 있도록 패치할수있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레이드 장비의 제작시간이 단축

 

3. 세번째 70레벨 방어구 값옷 투구 추가

직업공용으로 청동투구와 은값옷이 추가되는데

70레벨 장비로 맞출수있는 템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작 70레벨 장비는 레이드 값옷과 비교가 많이 될수 있는 부분인데

70레벨 장비보다 80~90레벨 구간에서 원활하게 사냥할수 있는 장비들이 나오면

더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4. 네번째 난이도 조절

 

*메마른 숲의 권속 (쉬움/어려움) 난이도 조정됩니다.

이부분은 말이 많았죠 어려움 난이도가 8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데

도저히 80~90레벨을 찍었다고 해도 감당할수 있는 난이도가 아니였습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어려움난이도 레이드를 하지말라는 수준이였는데

이번패치 내용을 보게되면 어려움 난이도가 얼마나 하양될지는 궁금하네요

저도 레벨 90에 2만 전투력이지만 아직도 어려움 레이드를 돌지 못하고있죠 ㅋ

 

그밖에

* 그룹 아이템 분배 방식 변경

- 피해량 따라 그룹 내 아이템 획득 비중 차이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 도사 직업에게 적요되던 아이템 획득 확률이 또 상향된다고 하네요ㅗ

 

* 레벨 패널티 적용 조건이 완화

 - 몬스터와의 레벨 차이가 40레벨 이내일 경우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도록 구정

 

 

 

* 근접 공격에 대한 무기내구도 소모량 감소

 - 진짜 도적 전사 자동사냥 1시간 돌려도 내구도 바닥되서 극혐이였는데..

 

* 환두대도/가시철단도/대마령봉/삼촉현창의 성능수준이 10증가합니다

 - 그것보다 아이템 드랍률을 조금 조정해주셔야 될것같습니다.... 드랍률이 극악.

 

 

 

 

그리고 대망의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질것으로 공지되었습니다 밸런스 주요 내용은

 

 

전사의 경우 필살기들의 재사용대시간이 소폭 상향되면서 솔플에도 조금이나

숨이 트는 패치가 이루어 질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는 도적케릭터를 키우고 있어서 눈에 가시돋듯이 찾아봤는데

썩 마음에 드는 상향패치는 아니군요.. ㅋ;;

필살검무의 데미지 상향이 많이 올랐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도적에게는 이번패치에서 대해서 불만이 많을것으로 보여집니다 ㅎㅎ

 

주술사는 하양인지 상향인지 ㅋㅋ 그냥 그대로인것 같네요

 

 

그밖에 도사는 대폭 상향이 되겠네요

금강불체 지속시간과 신수첨 기술 사용횟수2회증가

생명스킬 대폭상승은 아주 도사들에게 꿀 패치로 이어질것 같습니다.

 

그밖에 게임내 오류수정에 대해서 패치가 이루어질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