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96화 UFO를 찾는 사람들 그리고 미국대통령 레이건 외계인?

개렬

·

2021. 3. 4. 02:39

반응형

우리 주변에는 시간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있다 유퀴즈 96화

35년간 UFO의 흔적을 추적하고 있는 과학자 맹성렬님이 나와

외계인에 관련된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수많은 UFO 사진과 로스웰 사건이 다뤄지면서 어렸을떄

매일 궁금해했던 미스테리한 이야기의 결말도 알려주었다

미국의 로스웰주에 떨어진 UFO는 그때 당시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켰는데

시간이 한참지난후 조작된 영상과 내용이였다고 하였다

그래도 아직도 로스웰은 외계인 도시로 유명하다 ㅎ

그리고 충격적이게도 이야기한 ㅋㅋ 미국의 레이건 대통령 외계인 접촉설

그당시 레이건이 무명배우 시절일때 길을 나서다

외계인과 마주치게 되면서 배우가 아닌 정치세계를 주름잡을 사람이 되어라 라는

말을 듣고 레이건이 정치계에 뛰어들었다는 이야기?(믿거나 말거나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