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97화 직업의 이직 파일럿에서 사업자로 나온 대표의 파일럿 시계는

개렬

·

2021. 3. 11. 01:19

반응형

이번 유퀴즈 97화 첫번째 게스트는 코로나 때문에 항공 파일럿에서 해고 되어

사업가가된 김진호 대표님이 출현하였다

 

가슴아프지만 코로나 때문에 정말 피해가 급심한 항공쪽에서 어쩔수 없는 해고통보를 받고

이직을 하게되었다고 한다 이직도 처음에는 코로나때 잠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그쪽 연구분야에서 자신의 파일럿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고

회사의 추천으로 ceo자리까지 추천받아 승진하였다고 한다 ㅎㅎ

 

그래도 될분들은 되기 마련!!

하지만.. 파일럿을 하고 있을때보다 급여가 10분의 1토막이 났다고 ㅠㅠ

 

저도 이번에 코로나 터지고 나서 작년 6월달에 이직하였는데

240의 월급에서 170으로 새로운 직장을 구하고 다시 시작하는 생각이였었는데

참 공감이 많이 가는 게스트 였습니다 ㅠㅠ 화이팅

 

그리고 김진호 대표님이 착용했더 시계가 화제가 되었는데 ㅋㅋ

사업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기 때문에 좋은 시계를 찼다고 생각 했던 조셉 ㅋㅋ

하지만 사장의 월급 얘기를 듣고 ㅋㅋ 파일럿 시계가 비싸다는데 반전이다

 

김진호님이 직접 파일럿 시기때 돈 많이 벌었을때 샀던 시계다라고 얘기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ㅋ

그럼 저 시계 정말 비싼 시계겠다 생각하고 시계금액을 알아봤는데?

 

 

잠깐 보인 시계의 이미지로 봐서는 어디 메이커인지 정확히 확인이 어려웠다 ㅠ

그래도 항공시계 크크로노그래프 시계 타키미터 같은 장치가 있는것을 보이고

명품이라고 직접 언급한것으로 못해도 200만원은 넘는 시계이다 ㅋㅋ(시계알못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