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97화 백터맨의 끝판 빌런 메두사가 한의사가 된 사연

개렬

·

2021. 3. 11. 01:44

반응형

유퀴즈 97화 한의사가된 메두사의 이직 이야기

여러분들은 지구용사 백터맨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ㅋㅋ 저는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참 재밌게 봤었는데
백터맨의 최종 빌런 메두사가 유퀴즈에 출현하여 깜작 놀랐습니다.

 


악당 메두사가 한의사로 전직하신 전 배우 박미경 한의사 입니다 ㅎ
세계최초 메두사 한의사 박미경님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계기는
연세대 신문방송학과 학생으로 진학 하였고
옛날 핫했더 잡지중 3씨 라는 잡지를 보는중
전속모델 공고를 보고 본인의 사진을 찍어 보냈는데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한다 ㅋ

또한 더충격적인 내용이 사이버가수 아담의 여동생 류시아가
배우 박미경님이라고 한다... 진짜 충격적이다 ㅋㅋㅋ

배우를 포기한 이유가 어떻게 됬냐고 물어봤을때
오디션도 계속 떨어지고 연기실력도 많이 뒤쳐진것 같은 느낌이 들때
김태희라는 배우를 보고 꿈을 포기했다고 한다 음~
김태희를 보고 포기했다면 음 인정해야죠?

 

그리고 신문방송학과도 직업에대해서 많은 고민이 있었고
한의사가 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하였고
많은 고생을 하면서 꿈을 이루었다고 한다 

 

웃긴짤로 조세호의 맥은 ㅋㅋ 남성성인의 맥이 아닌

'애기 맥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