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까운 태안 카트라이더 체험장 후기

개렬

·

2021. 6. 1. 21:54

반응형

안면도 태안 카트라이더 체험장에 다녀왔습니다. 슈퍼맨 촬영지로 유명한 곳인데 루지를 탈까 카트를 타볼까 고민하다 서해바다도 구경할경 태안에 카트라이더 체험장으로 가봤습니다 ㅋ 주변에 제가 다녀온 체험장 말고 ATV도 탈수 있는 체험장이 있었는데 거기는 꽃지해변이랑 가까운 곳에 있더군요 잘 몰라서 우선 이곳 카트라이더 체험장으로 갔습니다.

 

1인승 2인승이 있는데 저는 성인이니깐 ㅋㅋ 1인승으로 타야겠죠 카트라이더 체험장은 1인 2만원이고 15분가량 탈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헬멧을 착용해야 되지만 성인분들은 헬멧을 착용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오잉 왜 안전이 이렇게 허술하지 생각했는데 타는 순간 느꼇습니다.ㅎ

카트체험장-태안-서울근교

결제를 하고 카트를 타기위해 카트가 있는곳으로 가면 안전요원이 카트를 타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주행을 하게 됩니다. 음 카트의 안장 크기가 굉장히 작아서 등치가 큰 성인 남성들은 타기 조금 힘들수 있어요 그리고 굉장히 빠르지 않고 ㅋㅋㅋ 시원하다 할 정도의 속도 20km 정도 나는 것 같은데 정말 아이들이 타면 재밌겠네 할정도이지 성인들이 재밌다고 느낄정도의 속도가 아니였습니다  헬멧안써도 된다는게 이런뜻일줄 몰랐음 ㅋㅋ

 

그래도 카트만의 특이한 운전감 그리고 커브돌때의 느낌은 재밌는 경험이였습니다.

카트체험장-태안-서울근교

카트를 타는 영상은 찍지 못했습니다. 핸들이 굉장히 뻑뻑해서 핸드폰을 들고타면 운전을 할수가 없습니다.

카트체험장-태안-서울근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