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식과 관련된 주식종목은(프리한닥터)

개렬

·

2021. 6. 17. 00:53

반응형

코로나19 백신접종 시장을 기반으로 코로나19 종식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있는 지금 당연히 이러한 코로나 종식에 대한 이후 주식시장에도 큰 변화가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코로나19 종식에 대한 관련 주식에 대해서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문서 참고 내용은 주식방송 프리한닥터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여행에관련된 종목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의 생각도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됩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여행지에 관련된 종목들의 수요가 늘어날텐데 하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여행지 수요가 늘어날것은 아마 모든 사람들이 예측이 가능한 종목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미 여행관련된 주식의 종목들은 주가가 이미 회복시기를 찾고 있고 주식은 미래에 대한 예측에 관한 주가이기 때문에 이미 주가도 미래에 가있다는것에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러한 여행주는 항공주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의할 사항이 있는데 대한항공이 우리나라의 항공주들을 모두 인수하면서 저가 항공사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데 저가 항공사들을 조심해야된다고 한다. 이 저가 항공사들은 코로나 이전에도 경쟁이 워낙 심해 가격할인에 들어가고 코로나 종식이 이루어지면 대한한공을 이용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생길것이고 만약 코로나가 조금더 이어지면 저가항공사들이 버틸지도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박홍일 주식투자 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

- 수출이 주가 되는 라면 및 과자제품 기업종목

코로나 이후에 라면에 관련된 주가가 굉장히 많은 수혜를 얻었다고 한다. 지금은 주가가 어느정도 회복한 상태이지만 라면과 과자등 수입이 주가되는 식품위주의 기업들이 기업에 수출량 매출량에 비해 주식의 밸류레이션이 과도하다고 생각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런 식품관련된 주식들은 예상치 못한 제품으로 히트가 될때가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보유하는것만으로도 괜찮은 종목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식음료 관련된 주식이 밸류레이션이 낮기 때문에 미래를 생각했을 때 좋아질 전망이 많다고 합니다. 식음료가 올해에 수익이 하락한다면 내년에 더 성장할수 있는 그림도 나올수가 있다고 합니다. 

 

- 건설에 관련된 건설자재 종목

국민이 사용해야할 필요한 한해의 호수가 있다. 건물을 많이 짓게 되면 호수가 남는 형상이 생기고 수급이 부족해지고 가격이 내려가 안정화가 되는데 반대로 건물을 안짖게 되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건설하기가 어려워지고 공급이 부족해지게 되면서 전세대란에 집값이 폭등하는 현상이 발생하게됩니다. 이소식 어디서 많이 들어보지 않았나요?

바로 현재 우리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이죠. 그렇다면 현재 우리나라는 집이 부족한 시기가 찾아왔다는 건데 그럼 우리는 건설쪽 관련된 기업에 조금 더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것이지요. 그리고 이러한 부족한집을 짓기 위한 현상으로 건자재 물가까지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건물이 짓기 위해서는 건자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건물에 필요한 원자재 종목을 살펴봐야겠죠

건자재는 건설에 필요한 원자재 즉 시멘트,철강,목재등을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종적으로 건설에 관련된 추천하는 종목은 바로 DL이앤씨 건설주 이다.

DL이앤씨 처음들어보신분들이 있겠는데 이편한세상을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은 없을거다. 이런 이편한세상을 짓는 회사가 DL이앤씨 이다.

프리한닥터-추천주식
건설 종목

DL이앤씨는 최근 몇년사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는 기업이고 최근 3개월에 안에는 2만원 가까이 상승한 종목이다. 주택쪽 관련된 정책들이 계속해서 변경되고 바뀌면서도 꾀나 안정적인 주가를 보여주고 있고 지속적으로 전세란등 아마 조금더 주택시장이 안정화 될때까지도 계속해서 오르지 않을까 생각되는 종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