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호암동 규카츠 맛집 일본식 맛집 후라토식당

개렬

·

2021. 9. 30. 20:54

반응형

충주 호암동에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가본 호암동 맛집중에 일본식 규카츠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후라토식당입니다. 매장 내부는 정말 심플하고 음식에만 집중할수 있는 디자인이였습니다.

후라토식당에 방문시간은 오후 12시 40분이였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기 막바지에 가서 다행이 대기 없이 들어갔지만 들어가자마자 식사하시던 분들이 굉장히 많았고 저희가 앉아있는자리 1테이블만 남아있었습니다.

충주 호암동 규카츠 맛집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메뉴구성은 규카츠 스테이크,오므라이스,규동등이 있으며 메밀소바는 이때 가보니 끝났다고 하네요 계정메뉴인 메밀소바 먹고싶었는데 먹지 못했습니다.

메뉴가 나오는것을 보니 규카츠 1개와 오므라이스 1개 이렇게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오므라이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규카츠와 규동을 시켰습니다.

규카츠는 2인분 메뉴가 따로 있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충주 호암동 규카츠 맛집

 

아래보이시는 규동은 밥그릇이 터져 넘칠정도로 담아주셔서 먹는데 계속 흘렀습니다 ㅠㅠ 아쉽 근데 맛있어요 먹는게 불편했었지 맛은 있었습니다.

특히 규카츠는 뭐라 말할 필요가 없을정도록 맛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단점이 있다면 역시 규카츠는 너무 비싸다는 것이곗지요 2명에서 규카츠 2인 메뉴와 규동 4만원이 나왔던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다시 생각나는 맛이였습니다. 저같이 음식을 많이 먹는 분들은 아마 규카츠 한개로 배가 부르지 않을것으로 보여지네요

 

업소이름 : 후라토식당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토성2로 3 선우프라자 2층 201호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문마감 21:00

 

 

 

반응형